제주도관광마케팅전략 및 크루즈관광마케팅전략,제주도관광마케팅,크루즈관광마케팅,관광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주도 기본 정보
제주도 SWOT 분석
제주도 STP 분석
4P를 이용한 제주도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① 제주도 기본 정보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특별자치도

국내 유일의 특별자치도로서 제주도의 종합적인 개발과 보존 및 구체적인 사업 시행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는 특별법으로 지정된 지역이다.

제주도가 특별자치도로 지정된 이유는?

제한된 지역의 집중 개발은 장기적으로 광역적 지역관광자원을 다양하게 이용하는 데 기여하지 못했기 때문에 이러한 거점식 개발보다는 제주도 전역에 적용될 종합 개발 계획이 있어야 할 필요성이 제시되었기 때문이다.
참고문헌
제주특별자치도(2011)

관광지식정보시스템

2010년 기준 관광 동향에 관한 연차보고서

2010년 관광 연차보고서

http://blog.naver.com/club_thomas?Redirect=Log&logNo=90106937000

http://www.harmonycruise.com

http://www.msccruise.co.kr

제주도특별자치도관광협회 홈페이지

문화체육관광부 홈페이지

사진자료

 네이버 블로그 , 구글 검색, Facebook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강원랜드 레포트
  • 강원랜드목 차 1. 소개1) 사업개요2) 배경 및 목적3) 연혁4) 현황5) 인사관리6) 복리 후생 제도7) 서비스, 브랜드, 마케팅8) 목표 시장 전략책2. 카지노 산업 1) 개념 및 특성2) 관광산업과의 관계성3) 성공사례 ‘라스베가스’4) 라스베가스를 통해 나아갈 방향3. SWOT 분석4. 발전방향1) 발전 가능성2) 사회 경제적 단점 대책 방안3) 향후 개선 방안 1. 소개1) 사업 개요■ 기업의명칭 : 강원랜드■ 대 표 자 : 김 진 모 (대표이사)■ 사업 장소 : 강원

  • [관광학] 스포츠 관광의 발전 전망과 마케팅 전략
  • 관광학원론스포츠관광Part1.스포츠관광 소개Part2.스포츠관광의 동향 및 사례 Part3. 스포츠관광의 효과Part4.스포츠관광의 발전방향, 마케팅전략Contents일상적인 주거환경에서 벗어나 여행 또는 체재 도중 스포츠경기나 스포츠 여가활동에 적극적으로 또는 소극적으로 참가하는 개인 또는 단체의 활동 (WTO,2001) 스포츠관광은 활동영역,경험영역,시간적 범위 및 공간적 범위를 통해 개념화할 수 있다(이훈,2002)스포츠관광을 정의함에 있어 추가해야

  • [A+레포트]크루즈 관광산업 현황분석 및 활성화 방안(제주지역을 중심으로)
  • 크루즈 관광의 발전과정4. 크루즈선사의 기항지 선정요건5. 크루즈항과 크루즈터미널Ⅲ. 국내외 크루즈 관광의 현황 및 추세1. 세계 크루즈 관광의 현황 및 추세2. 국내 크루즈 관광의 현황 및 추세Ⅳ. 제주지역의 크루즈 관광 현황분석1. 크루즈항 개발2. 크루즈 관광객 수 추이3. 제주방문시 관광코스Ⅴ. 제주지역 크루즈 관광산업 활성화 방안1. 조직구성 및 제도개선 방안2. 인프라구축 방안3. 상품개발 방안4. 인력양성 방안5. 마케팅 전략Ⅵ.

  • [관광학] 싱가폴특별자치제도와 제주도특별자치제도 비교
  • 싱가폴 특별자치도와제주도 특별자치도 목차■ 서론 □ 특별자치구란□ 싱가폴 소개□ 제주도 소개■ 본론 □ 싱가폴 특별자치구의 관광정책-싱가폴의 관광마케팅 전략-의료 관광-컨벤션 산업□ 제주도 특별자치구의 관광정책-제주도의 관광마케팅 전략-의료관광-컨벤션 산업■ 결론□ 제주도 특별자치구가 나아가야 할 방향※참고문헌 및 사이트■ 서론 □특별자치도란특별자치도(特別自治道)는 대한민국의 광역 행정 구역이다. 특

  • [호텔경영] 제주 하얏트 리젠시 호텔(Hyatt Regency Jeju) 산업환경분석과 마케팅전략
  • 및 크루즈 운항통해 관광 시너지 효과(연합, 국정 브리핑 2006.5.1)-크루즈 사업은 최근 성장속도 빠른 관광여행으로 각광 받아 해안 여행의 혁명” ( http://cruise.or.kr) -크루즈 잘못된 인식 (매경 2006. 5. 2) -세계적 마케팅으로서 크루즈(연합뉴스 2005.11.11) -김해유통센터 (도소매 종합유통시설) (농정뉴스 2005.11.28)-소비자 호기심 자극(농어민 신문 206.5.28)-칠레 오렌지 수입(06.5.1동아)-소비자 입맛 다양화(한국 농어민 신문 2006.05.28)-제주도 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