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파,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2. Market Trend Analysis
① 시장 분석
② 자사분석
③ 제품 분석
④ 경쟁사 분석
⑤ 소비자 분석
⑥ SWOT 분석
3. Brand Naming Strategy
① Brand name spectrum
② Name Positioning Map
③ Concept
④ Key-word
⑤ Naming Direction
4. Naming Candidates
5. Consumer Survey
6. Final Recommendation
본문내용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배경1
미래파란?
美 (아름다울 미) 來(올 래) pa(Papa)
아버지의 아름다움이 곧 올 것이다.

중년 남성 화장품의 실 구매자인 중년 여성과 자녀를 타겟으로 한 네임

의미 연상의 어려움
제품 부각면에 용이하지 않은 네이밍



제품을 특성을 잘 알릴수 있는 차별적인 brand name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 및 마케팅사례
  • 분석Ⅰ. 외부환경 분석Ⅲ. 마케팅 관련Ⅳ. 재무 및 매출 상황Ⅴ. 방향제시 및 결론Ⅰ 외부환경 분석ⅰ) 화장품 산업 분석ⅱ) 유통구조의 변화Ⅱ 브랜드 분석 ⅰ) (주)아모레퍼시픽 ⅱ) 이니스프리 허브스테이션ⅲ) 기존 이니스프리와 비교ⅳ) 타 저가화장품 Ⅲ 마케팅 관련ⅰ) 시장배경ⅱ) SWOT분석ⅲ) STP 전략-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ⅳ) 4P MIX 분석-제품전략-유통 및 가격 전략-프로모션 전략ⅴ) 전략에 어울리는 마케팅 사례Ⅳ 재무 및

  • 라네즈 중국진출 마케팅 전략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 라네즈 기업소개
  • 라네즈 중국진출 마케팅 전략 서 론 기업선정동기 본 론 기업소개-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중국시장 환경분석 라네즈의 중국시장 진출현황 중국진출 제품특성 경쟁사 분석 STP S.W.O.T 분석 4P 전략 결 론 문제점 대안전략 정리 기업선정동기1. 관련기사해외사업 3분기까지 영업익 46억연간 흑자도 기대 3분기 국내외 전체 매출은

  • [마케팅] 넥슨의 성공요인 분석
  • 시장 진출이 넥슨에 있어 큰 기회요인이 될 수 있는데, 온라인 게임 산업의 경우 해외 시장 진출이 매우 용이하기 때문이다. 현재 확보된 자산을 바탕으로 시장을 확대할 수 있으며, 현지에 맡는 마케팅 전략을 실행함으로써 시장의 확대와 함께 글로벌 게임 브랜드로서 도약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참고자료넥슨닷컴 (www.nexon.com)넷마블 (www.netmarble.net)한게임 (www.hangame.com)엔씨소프트 (www.ncsoft.com)한국인터넷진흥원 (www.nida.or.kr)금융감독원 (dart

  • [마케팅] 아모레 퍼시픽의 마케팅 전략
  • 아모레 퍼시픽의 마케팅 전략목 차Ⅰ. 기업의 선정1. 아모레 퍼시픽 소개2. 주요 연혁 3. 제품군4. 사업 형태Ⅱ. 일반현황분석 (산업구조분석)1. 아모레 퍼시픽의 산업 현황- 국내- 해외 : 미국, 일본, 프랑스, 중국2. 시장분석 - 시장 점유율3. 경쟁사 - LG 생활건강 제품군- LG 생활건강의 실적, 매출액Ⅲ. 환경분석 1. SWOT 분석 Ⅳ. 향후 전략적 이슈1. STP - 현재 기업의 이슈, 대응 전략2. 4P분석을 통한 향후 전략 Ⅴ. 결론Ⅵ. 자료출처Ⅰ. 기업의

  • [국제경영]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 -중국진출 성공사례
  • 사례-중국 화장품 시장 분석 및 진출배경-아모레퍼시픽의 출시 제품과 마케팅 전략 -SWOT STP 4P-아모레퍼시픽의 성공요인-아모레퍼시픽의 진출 성과 및 현재 상황Ⅲ. 결론-앞으로의 전략 방안 및 결론-참고 문헌 및 사이트Ⅰ. 서론1) 선정동기경제가 발전되고 시대가 변화함에 따라 자신의 개성을 표출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욕구 증대로 인하여 화장품 산업은 새롭게 각광받고 갈수록 성장하는 추세에 있다. 21세기 글로벌 경쟁이 시작되면서 기업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