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항공사의 비상,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진에어,사우스웨스트,국내저가항공사,국외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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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1.선정이유, 개념설명
2.현존하는 저가항공사(국내VS국외)

본론
3.저가 성공 항공사의 운영전략
-Vision
-Mission
-경영방식
-경영철학
4.성공사례
-JIN AIR
-Southwest Airlines
5. 커뮤니케이션
-Owner VS Stewardess
-Stewardess VS Stewardess
-Customer VS Stewardess
- Customer’s Satisfaction

결론
6.발전방향
-고객의 희망사항
-항공사의 발전방향
본문내용
1. 선정이유

경제 :
경기침체와 시장성숙
변동하는 유류비

기업 :
기업 간 경쟁이 치열
특별한 경영전략

고객 :
보다 나은 서비스 만족과 요구사항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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