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쉘리네이밍,초콜릿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2. Market Trend Analysis
① 시장 분석
② 자사분석
③ 경쟁사 분석
④ 제품 분석
⑤ 소비자 분석
⑥ SWOT 분석
3. Brand Naming Strategy
① Brand name spectrum
② Name Positioning Map
③ Concept
④ Key-word
⑤ Naming Direction
4. Naming Candidates
5. Consumer Survey
6. Final Recommendation
본문내용
1.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배경

현재 초콜릿 시장은 약 3000억 원
현재 국내 초콜릿 시장은 뚜렷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음
롯데 제과는 국내 초콜릿 시장의 약 60%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음

계속 성장하는 초콜릿 시장에서의 1위를 위한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필요.

정의
- 커진 초콜릿 시장에서 미니쉘의 Old한
느낌과 인지도가 많이 떨어져 있다.

-Main Target인 20대에게 어필 할 수 있는 네임 필요

목표
미니쉘의 새로운 네임 개발로 초콜릿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겠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농심 경영전략분석및 농심 기업혁신전략분석과 신라면 마케팅전략분석및 농심 성공요인분석과 SWOT분석 PPT
  • 2농심기업조사Ⅰ. 농심 기업소개농심 소개기업이념기업의 목적사업기업연혁Ⅱ. 농심의 혁신시장지식농심의 PDM1) 제품개발 2) 제품개발 혁신활동3) 신제품 개발농심의 SCM1) 농심의 유통망2) 농심의 유통혁신 e-SCM3) 네슬레와의 전략적 제휴목차농심의 CRM1) 최근 CRM 전략2) 가격 관습의 파괴3) 농심 제품의 마케팅 전략성장동력 제품(신라면)-광고전략-3C분석-SWOT분석-STP분석-마케팅 4P분석Ⅲ. 농심 성공요인Ⅳ. 농심 SWOT분석Ⅰ. 농심 기업

  • [국제마케팅] 농심 신라면 중국시장진출 사례
  • 기업 이념 및 비젼3) 농심 이사회 및 CEO 소개4) 사훈5) 기업문화6) 농심 C.I 소개(1) 농심 씨드(2) C.I 의 의미7) 농심의 역대 상품 소개 8) 국내 경쟁사 분석9) 농심의 중국진출 배경(1) 국내 시장상황(2) 중국 시장상황10) 농심의 중국진출 현황 Ⅱ. 신라면 1) 신라면 선정 이유2) 신라면 소개3) 신라면의 탄생4) 신라면의 인기5) STP(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4P 분석(1) Product (2) Price(3) 촉진전략(Promotion) (4) 유통전략(Place)7) SWOT분석 (1) S-S

  • [마케팅] 아모레퍼시픽 저가브랜드 `이니스프리` 저가화장품 시장의 전략
  • 시장에서 경쟁할 수 있는 잠재력을 찾아보고자 한다- Content - 본 론 1. 기업분석 1) 아모레퍼시픽 기업 소개2) 이니스프리 기업소개 및 제품소개 2. 화장품 시장분석 1) 화장품의 정의 2) 화장품의 환경적 변화 3) 화장품 기능별 소비자 선호방향 4) 화장품시장 유통 5) 화장품 시장 향후 전망3. 경쟁사 분석 1) 경쟁 업체 소개 2) 경쟁사 제품의 특징 4. 전략1) STP 분석 2) 4P 분석 3) SWOT 분석 ( 경쟁사 SWOT 분석 및 4P 분석) 5. 향후 발전방향 및 전략 제

  • [브랜드마케팅] [브랜드마케팅]감성을 자극하는 `스타벅스`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 목 차 -Ⅰ. 서 론1. 스타벅스1) 스타벅스란? 2) 스타벅스 본사의 연혁3) 스타벅스 명칭 및 로고의 기원2. 기업분석3.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Ⅱ. 본 론1. 환경분석1) 외부환경분석2) 한국시장분석3) 한국스타벅스의 경쟁사 분석2. SWOT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3. STP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4. 4Ps +1P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

  • [마케팅] 스타벅스 감성 마케팅
  • 경영방식에 반해, 1982년 대기업 부회장의 자리를 박차고 당시 오직 4개의 스토어를 갖고 있던 작은 커피 회사 스타벅스에 마케팅 책임자로 합류한다. 1986년 이태리 스타일의 에스프레소 바를 열기 위해 스타벅스를 떠나 일 지오날레를 연 뒤, 1987년 8월 스타벅스를 인수하여 회장 겸 최고 경영자가 되었다. 1992년, 스타벅스를 스페셜티 커피 회사로서는 최초의 상장기업으로 만들었고, 현재 2,000여 스토어를 갖고 있는 세계 최고의 커피 브랜드로 성장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