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사업,비비큐,네네치킨,맥시카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5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Project Background & Definition
2. Market Trend Analysis
① 시장 분석
② 자사분석
③ 경쟁사 분석
④ 제품 분석
⑤ 소비자 분석
⑥ SWOT 분석
3. Brand Naming Strategy
① Brand name spectrum
② Name Positioning Map
③ Concept
④ Key-word
⑤ Naming Direction
4. Naming Candidates
5. Consumer Survey
6. Final Recommendation
- 본문내용
-
1. Project Background & Definition
배경
현재 치킨업계 시장은 규모 4조5천억 원,
치킨전문점 수 3만5천여 개,
닭고기 소비량 하루 평균 120만 마리,
치킨 시장은 전쟁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여러 브랜드들이 각축전을 벌이고 있으며,
국내 닭고기 소비량은 해마다 늘어나고 있다.
포화상태에 있는 치킨업계에서 브랜드 인지도 상승이 절실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