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치킨 기업분석 그리고 대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11 / 2019.12.24
- 6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서론
i) 시장현황
ii) 기업소개
iii) 장.단기 목표
II. 본론
i) 국내 분석
ii) 해외 분석
III. 대안제시
- 본문내용
-
제너시스 및 BBQ치킨 소개
㈜제너시스 설립, 1호점 오픈
국내최초로 1000호점 오픈
2002 중국 진출
스페인 진출
미국 진출
2011 bbq 프리미엄 카페 오픈
브라질, 인도 진출
올해의 글로벌 마케팅 대상
“고객들에게 감사하고
직원들을 사랑하며
이웃을 돌보는
제너시스 BBQ 그룹이 되겠습니다”
장기목표
2020년 전세계 매장 50,000개점, 매출액 60조
로열티 수익 2조원 달성
2014년 국내 매장 10,000개점, 매출액 10조
단기목표
프리미엄 카페 매장
3년 내 1,000개점 확산
(2011~2014)
닭제조과정
까다로운 닭 선택 과정 (950g~1050g의 닭, 100% 냉장 국산 닭)
닭에게 클래식을 들려줌
닭을 거꾸로 매달아 마취 후 목 절단
8각으로 Cut
세척 후 주사바늘로 비밀 기본 소스 Injection
개별 진공포장
가맹점에서 각 부위에 붙어있는 기름 제거
Strength
은행 연계 창업지원
→광주은행, NH농협, 우리은행
+ 자체적 지원
치킨 대학을 설립하여 경영자 마인드와 조리법 교육
Opportunity
청년 실업 ·baby boomer세대의 퇴직 -> 창업수요의 증가
국내 닭고기 시장의 성장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