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마케팅전략,미샤분석전략,화장품시장분석,저가화장품시장,저가브랜드마케팅,미샤판매촉진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이유 및 소개
1-1 선정이유
1-2 MISSHA 소개

2 시장환경 분석
2-1 시장수요분석
2-2 시장경쟁분석
2-3 소비자 분석
2-4 브랜드 분석
2-5 광고판촉분석

3 전략적 목표 설정
3-1 판매촉진 주요 상품 선정
3-2 판매촉진의 주요 목표
3-3 판매 타겟 설정

4 주요전략설정
4-1 판매촉진의 주요전략 설정
4-2 판매촉진의 시기와 빈도

5 보완점
5-1 보완할 점
본문내용
1-1 선정이유

“7장 소비자 판매촉진”을 들은 날은 5월 10일

매월 10일은 “MISSHA DAY”로 과제를 정 할 때
매달 10일 날마다 판매촉진을 진행하는 MISSHA에
관심이 생겼고 주제로 선택

1-2 MISSHA 소개
현역
2000.01 ㈜에이블 커뮤니케이션 창립
MISSHA 온라인 브랜드 런칭
2002.04 MISSHA 전문 직영 1호점 오픈(이대)
2004.08 MISSHA 브랜드숍 200호점 돌파
2004.12 당해 매출액 1,000억 돌파
2009.12 국내 최초 일본 공항 면세점 입점
2010.02 베네수엘라, 뉴질랜드 1호점 오픈
2010.12 창립이래 최대매출 달성(약 2,400억원 이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뷰티넷 `미샤화장품`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 보고서제품선정동기국내 최초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로 시장에 진출한 미샤.현재 온라인 상에서 150만이라는 회원 수를 가지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과 고객들이 만족하는 품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화장품 전문점들은 최근 인터넷 쇼핑몰의 등장과 방문 판매 시장의 활성화, 홈쇼핑의 발전 등으로 인해 극도로 점유율이 낮아지고 있는 형편이다. 실제 화장품 전문점의 개수는 지난 90년대 80%에 육박하던 것이 현재 38%로 줄어들었다.

  • [마케팅] 뷰티넷 `미샤화장품` 마케팅전략
  • 판매자의 이익과 소비자 만족 극대화초저가 전략의 선두주자소비자의 마음을 읽는 마케팅 전략. 회사 소개가격거품 제거자연주의 지향활발한 커뮤니케이션소비자의합리적인소비 지향2. 기업의 목표소비자만족극대화. 회사 소개3. 미샤의 탄생배경. 회사 소개경기 불황젊은층 중심의 실용적 소비증가가격거품을 제거 합리적인 가격제시‘저가 화장품’ 틈새시장 공략미샤 탄생4. 회사 연혁- 1997년 7월 화장품 브랜드 ‘잎스’ 출시- 199

  • [마케팅조사] 화장품 `미샤`의 마케팅전략
  • 마케팅은 당시와는 근본적으로 다른 차원에서 시작되고 있다. 유통 마진의 축소는 물론이고 생산 단계부터 철저하게 기획된 원가 절감에 바탕을 두고 있기 때문이다.이러한 초 저가 시장의 영향은 화장품 업계도 마찬가지 였다. 한국 여성들만큼 유행에 민감하고 그 취향이 고급스러운 소비자도 없고 해마다 샤넬의 판매가 세계적으로 첫 손가락에 꼽히는 한 마디로 여성들의 소비 씀씀이가 크다고 판단했던 화장품 시장에 미샤 브랜드는 기존의 화

  • [마케팅성공사례] 온라인화장품 `미샤` 마케팅성공사례
  • 화장품 시장 성장률3. 유통 경로별 비중4. 유통 경로별 비중의 변화5. 화장품 수출입 변화6. 화장품 시장의 변화(1) 전문 브랜드의 강세(2) 소비자중심의 제도 변화(3) Lifestyle의 변화(4) 유통구조의 변화7. 경쟁사 분석Ⅲ. 자사 분석1. SWOT분석2. STP분석3. 마케팅 믹스 - 4P`s(1) 제품 (2) 가격(3) 유통(4) 촉진4. 판매후 고객관리Ⅳ. 결론1. 미샤 가야할 길Ⅰ. 회사 소개 1. 제품선정동기국내 최초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로 시장에 진출한 미샤현재 온

  • [성공사례] missa `미샤` 성공사례분석
  • 미샤 탄생 배경2-4 미샤 탄생 과정2-5 기업목표3. 환경 분석3-1 시장분석3-2 유통경로3-3 시장변화3-4 마케팅 유사사례3-5 경쟁사 비교4. 자사 분석4-1 SWOT분석 4-2 STP분석4-3 마케팅 믹스4-4 브랜드 관리4-5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5. 결론5-1 결 론5-2 참고자료1. 선정동기국내 최초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화장품 업계에서의 커다란 반향유통구조의 혁신과 거품을 뺀 가격→ 판매자의 이익과 소비자 만족 극대화초저가 전략의 선두주자소비자의 마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