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시장,정수기마케팅,생수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hapter 1 _ MARKET ANALYSIS
Chapter 2 _ OUTSIDE-IN PERSPECTIVE
Chapter 3 _ INSIDE-OUT PERSPECTIVE
Chapter 4 _ Q&A
본문내용
MARKET ANALYSIS

This is the water industry market size of the world in 2015 expected by the government.
The OECD expects the infra market related to water is about to 1000 trillion won, by 2025.
The reason is that the amount of waste water is increasing because of the industrialization and the water shortage problem is getting worse. The water market is also growing rapidly.
Mineral market scale goes over 500 million and water purifier size goes up to 1500 millio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웅진코웨이의 마케팅 전략 분석-청호나이스와 비교분석
  • 기업에 대한 간략한 소개 3. 웅진 코웨이의 국내, 해외 시장 평판 및 점유율, 업적 소개Part.Ⅱ 본론1. 시장 환경 국내 시장에 대한 분석 및 강의내용 중심의 환경 분석2. 경쟁사 분석국내의 경쟁사인 청호나이스 정수기와 비교 분석3. SWOT 분석외부 - 기회(Opportunity)와 위기(Threat) 내부 - 강점(Strength)과 약점(weakness)4. STP 전략 - 시장세분화(segmentation)- 표적시장선정(targeting)- 포지셔닝(positioning) 5. 4P 분석 - 제품 (Product)- 시장 (Place)- 가격 (Price)- 촉

  •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분석과 기업분석
  • 시장 내 주요 경쟁변수Ⅳ. STP전략 분석1.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Ⅴ. 4P1. 제품 ① 렌탈 상품의 다변화 ② 제품의 품질2. 가격3. 유통 ① 전통적인 방문 판매 방식 ② 대리점 및 유통 채널의 확대 ③ 온라인 점포4. 촉진Ⅵ. 웅진코웨이 마케팅 전략 분석1. payfree 제도 2. 코디제도와 렌탈 마케팅 3. 멤버쉽 서비스Ⅶ. SWOT 분석Ⅰ. 경영 이념 및 기업 소개1. 기업 소개연혁1989 회사설립1993 웅징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 설립1995 국내 최초 WQA(

  • 위닉스기업 분석 WINIX COMPANY ANALYSIS
  • 위닉스기업 분석 WINIX COMPANY ANALYSIS목차Ⅰ소개1. 선정 동기 2. 중소형 생활가전 산업 현황 3. 중소형 생활가전 국내시장현황 4. 기업소개 5. 제품특징 및 가격정보 Ⅱ 분석SWOT 분석 2. STP 분석 3. 4P 분석 Ⅲ 제언 *참고문헌Ⅰ소개1. 선정 동기한국 사람이라면 한 번 쯤은 들어봤을 위닉스는 대표적인 생활환경가전 기업이다. 위닉스가 어 떠한 방법으로 중소기업에서 중견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는지 관심을 갖게 되었고, 그 외 두 가지 정도의

  • [마케팅전략] 진로석수의 마케팅전략
  • 시장의 다양한 세분화물에 대한 수요증가와 함께 디자인을 중요시 함젊고 활기찬 브랜드 이미지건강 트렌드 ‘Water는 Health다’건강사이트 개설 – 실내에서 할 수 있는 운동과 몸에 좋은 음식 소개바이오 리듬 체크, 신체 지수 체크 등제품과 관련된 여러 이벤트 다양한 프로모션 전략W=HIMC4P - Product슬림하고 볼륨감 있는한 손에 쏙 들어오는세련되고 고급스런디자인 강조맑고 투명한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활발하고 시원한느

  • [경영전략] 이비스 호텔의 경영전략과 성과
  • 기업에 관한 정보를 획득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인다. 해외에 있는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질에 대해서 확신을 주기 어렵다. 따라서 서비스 다국적기업들은 유형적인 부분(실내장식, 외관 등)을 강조하고 이를 표준화시킴으로써 무형성의 약점을 보완한다. 그리고 서비스라는 제화 자체를 표준화시키기 어렵기 때문에 생산부문 보다는 마케팅 부문(브랜드나 기업이미지에 대한 집중투자 등)에 대한 규모의 경제효과를 추구한다.2) 생산과 소비의 동시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