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진로석수의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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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3C
SWOT
STP
IMC
4P
Focus Group Interview
설문지 조사 분석
본문내용

세계 일류 회사를 향해 나아갑니다
Do dream 'WORLD BEST' company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보다 나은 삶을 위해 공헌 한다
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식품기업
창조성과 개혁의지
철학 - 이웃과 더불어 내가 가진 좋은 것을 나누고 함께 행복하기를 추구
도전 정신 - 더 나은 세계를 열고자 부단한 혁신과 도전의지,
꺼질 줄 모르는 열정이 함축


진로석수 특징

세계 3대 광천수 - 미국의 샤스터, 프랑스 비쉬와 함께 세계 3대 광천지역의 하나인 충북 청원군 소백산맥 지하 200m 천연암반수 사용 (인체에 유익한 10여종의 미네랄과 용존산소 다량 함유)
초정밀 여과 - 원수의 유익한 성분과 물 맛을 지켜주는 단계별 정수처리시설. 미네랄이 살아 있는 자연 그대로의 맛과 품질 유지
최고의 품질관리 - 제약공장 클린룸(clean room)에 준하는 ‘제품 주입실’ 운영으로 외부 오염원 완전 차단용기에 대해 스팀 및 오존살균 병행


퓨리스 특징


국내 샘물업계 최초 온도계 부착
점자부착 - ‘퓨리스 샘물’이라는 점자가 부착되어 있어서 시각장애인들도 골라마실 수 있도록 배려
최첨단 설비로 까다롭게 만든 샘물 - 전 생산라인의 자동화 구축은 물론 모래필터, 카본필터를 포함한 총 6차례의 필터링과 4번의 위생살균(U.V)을 거쳐 까다롭게 만든 순수한 먹는 샘물
Cold Chain System 운송- 더 신선하고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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