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마케팅,공동마케팅유형,공동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공동마케팅의 정의 및 장점
2 공동마케팅의 유형
3 공동마케팅의 유형별 사례
4 공동마케팅의 부동산 적용사례
5 공동마케팅의 시사점
본문내용
공동마케팅의 정의 및 장점

정의:
공동마케팅은 2개 이상의 기업이 판매전략, 가격책정, 판촉 등의
마케팅 활동을 공동으로 협력 전개하는 것을 의미한다.

기업간 전사적인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 제품별 협력 체제를 유지하고 있다.

협력 회사 간 철저한 역할 분담과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전개 된다.

장점 :
광고 및 판촉경비를 절감하여 가격경쟁을 방지 할 수 있다.

시장 정보의 공유를 통해 단시일 내에 시장 확대를 이룩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공동마케팅과 부동산
  • 공동마케팅목차공동마케팅의 정의 및 장점공동마케팅의 유형공동마케팅의 유형별 사례공동마케팅의 부동산 적용사례공동마케팅의 시사점공동마케팅의 정의 및 장점정의공동마케팅은 2개 이상의 기업이 판매전략, 가격책정, 판촉 등의 마케팅 활동을 공동으로 협력 전개하는 것을 의미한다. 기업간 전사적인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 제품별 협력 체제를 유지하고 있다.협력 회사 간 철저한 역할 분담과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전개 된다. 장점

  • 마케팅사례,하이브리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Hybrid Marketing하이브리드마케팅을 통한 Win-Win 전략하이브리드 마케팅1공동마케팅과 하이브리드 마케팅2하이브리드 마케팅의 유형과 효과3하이브리드마케팅의 성공 사례4결론 및 시사점Contents하이브리드 마케팅하이브리드 마케팅공동마케팅 이란?모든 마케팅 수단을 판매단계에서 결합시키는 제조업자와 소매업자 간의 전략적 제휴제품과 서비스의 연구/개발/생산/판매의 전 과정에서, 공동으로 관여 참여하는 모든 업

  • [부동산마케팅] 헤이리 아트밸리의 마케팅 성공사례에 관한 연구
  • 헤이리 아트밸리의 마케팅 성공사례에 관한 연구 Study on the Actual Marketing Success Case of Heyri Artvalley 요 약‘헤이리 아트밸리’ 마케팅의 관한 연구는 우리조의 팀원들이 본래 생각했던 상업성이 주가 되는 마케팅에 관한 개념에 변화를 가져왔다. 다양한 장르의 문화예술인들의 자유로운 창작 활동과 담론의 장을 만들기 위해 순수한 예술정신과 이념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공동체인 헤이리 아트밸리는, 이러한 목적에 맞춰 마케팅도 상업적인 면에 치

  • [마케팅원론] 심비오틱 기업간 전략적 제휴에 관한 조사
  • SYMBIOTIC MARKETING기업간 전략적 제휴에 관한 조사* 목 차 *1. 시작하는 말2. 공동 마케팅의 개념3. 공동 마케팅의 유형1) 업종간 결합형태에 따른 공동 마케팅① 공생 마케팅- LG와 Philps사의 전략적 제휴② 하이브리드 마케팅- SK브로드밴드와 W&whale2) 전략적 형태에 있어서의 공동 마케팅① Co – Branding - 스타벅스와 펩시콜라의 제휴- LG전자와 프라다의 제휴- 삼성전자와 아르마니/베르사체의 제휴- 현대자동차와 프라다의 제휴

  • 하이브리드 마케팅
  • Hybrid Marketing하이브리드마케팅을 통한 Win-Win 전략하이브리드 마케팅1공동마케팅과 하이브리드 마케팅2하이브리드 마케팅의 유형과 효과3하이브리드마케팅의 성공 사례4결론 및 시사점Contents하이브리드 마케팅하이브리드 마케팅공동마케팅 이란?모든 마케팅 수단을 판매단계에서 결합시키는 제조업자와 소매업자 간의 전략적 제휴제품과 서비스의 연구/개발/생산/판매의 전 과정에서, 공동으로 관여 참여하는 모든 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