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관광,대게마케팅전략,울진대게,영덕대게,음식관광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음식관광의 정의 및 범주
본론
선정동기
설문지 통계 및 분석
지역별 축제 소개
결론
STP분석
4P MIX
대게의 한식화
- 본문내용
-
01 음식관광의 정의 및 범주 와 그 중요성
정의
음식과 관련된 모든 활동 그 자체
범주
전통(향토)음식-지역별 향토음식
음식 축제-지역별 음식 축제
이벤트-음식관련 전시/컨벤션
음식 관광 패키지-음식관광상품
중요성
문화적-지역문화의 홍보 및 정체성 확립
산업적-경제 활성화
관광적- 지역관광 활성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