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판]NBA분석,NBA마케팅전략,NBA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of NBA
NBA Marketing
Yao Ming
Michael Jordan
NBA Sponsorship
NBA Analysis
Future of NBA
본문내용
NBA [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

NBA

> American Teams 29 + Canadian Team 1
= 30 NBA Teams
> ABA(American Basketball Associaton)
+
NBL(National Basketball League)
= NBA
> American major Sports = MLB, NFL, NHL, NBA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마케팅] 길거리 농구대회를 통한 새로운 동아일보 이미지 구축
  • 분석하고 마케팅 전략을 세워봄으로써 동아일보의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위해 개최한 길거리농구대회를 좀 더 친근감 있도록 만드는데 도움이 될법한 다양한 접근 방법을 세워보고자 한다. 새로운 마케팅플랜을 세우고 발전방향을 제시하여, 대회를 통한 국내 청소년의 열광적인 농구 참여를 유도함과 동시에 동아일보(신문)와 젊은 층의 거리를 좁힐 새로운 방향을 구축하는 방법을 제시해보고자 한다.주제선정이유 및 조사방향 동아일보와 스포츠

  • [스포츠마케팅] 야오밍의 성공사례 벤치마킹을 통한 하승진의 마케팅전략
  • 분석 – 2 : Team YaoHuizinga, Chicago univ. 경제학 교수휴스턴 로케츠와의 각종 거래 총괄Zhang, 사업가로서 중국과 제휴 사업 담당Duffy, President of BDA sports mgnt. NBA와의 각종 계약 체결 담당Sanders, Manager of BDA 스폰서쉽 체결 전담2431Yao Ming의 성공사례Team 9SPORTS MARKETING 야오밍의 성공사례 분석 – 2 : Team YaoChicago MBA 교수 Jonathan Frenzen 과 8명의 학생에게의뢰500 페이지에 달하는 마케팅 보고서 작성Aaron Abraham, (Nike

  • 나이키의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전략나이키의 4P 분석2. 나이키의 SWOT 분석strength(내부 강점)▷ 폭 넓은 지명도, 인지도▷ 국제적 이미지▷ 소비자 제품 로열티 강세▷ weakness(내부 약점)▷ 높은 가격▷ 현지 OEM에 따른 불량률 증가▷ 스타 의존성Opportunity(기회)▷ 가정 서민적인 브랜드로의 접근▷ 저가 및 고가정책 병행▷ 브랜드 파워▷ 높은 자금력Threat(위협)▷ NBA 인기 감소▷ 기능성보다 패션으로의 변화3. 나이키의 마케팅 전략 투자 전략 ▷ 아낌없는 투자 .미

  • [스포츠 마케팅] 스포츠 에이전트
  • NBA, 아이스하키, USTF 등 여러 종목의 진출 가능성을 기회 요인으로 두고 있다. 하지만 여러 신규 기업이 출현할 수 있다는 가능성과 독점으로 인한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는 위협요인을 동시에 수반하고 있다.(3) 미국 에이전트 산업 분석 2우리는 마케팅 전략 중에 하나인 STP 분석 기법을 이용하여 미국 에이전트 산업 현황을 분석해 보았다.미국 에이전트 시장은 인구 통계적 특성, 지역별 특성, 행동적 특성, 심리적 특성으로 세분화 할 수 있다. 인구

  • 서평 스포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마케팅 관리과정의 구체적 단계와 연계하여 실행하여야 한다고 하였다. Pitts는 스포츠 계획,관리과정 모델을 다음과 같이 언급하였다. 우선 1)스포츠조직의 이념과 목표를 정하고 2)스포츠조직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상황까지 연결하여 조직의 상황을 분석하는 상황분석을 한다. 3)스포츠마케팅 활동을 통합할 전략을 수립하고 의사결정을 할 때 중요한 요소가 되는 정보를 연구조사를 통해 얻는다. 다른 산업도 마찬가지겠지만 모든 산업은 경쟁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