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스타벅스윤리경영,스타벅스경영윤리,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분석,스타벅스사회적책임,사회적책임기업,환경적책임,지역적책임,CSR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스타벅스와 윤리경영
What is starbucks?
What is ethical management?

스타벅스의 윤리경영
기업이념과 행동준칙
지역적 책임
환경적 책임
사회적 책임
CSR 부서
본문내용
What is starbucks?

탄생
-1971년 시애틀의 파이크 플레이스 어시장에서 커피 원두 로스팅을 하면서, 탄생

-세계적인 커피 문화 기업으로 키운 주인공은 현 스타벅스 회장 겸 CEO인 하워드 슐츠(Howard Schultz)

연혁
1971 - 시애틀의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에서 스타벅스 첫 오픈
1987 – 하워드 슐츠, 스타벅스라는 명칭 포함, 스타벅스 시애틀 자산 매입, 스타벅스 Corporation 설립
1992 - SBUX의 이름으로 최초 상장
1996 - 스타벅스 첫 해외진출(일본)


- 현재 전세계 50여 개국 17,000여 매장
- 매일 수백만 명의 고객이 즐겨 찾는 세계 최대의 커피 문화 기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품질경영] 스타벅스의 품질경영 사례에 대해 분석
  • 스타벅스 팬들이 스타벅스를 찾는 횟수는 무려 18번이라고 한다. 스타벅스는 어느 기업보다 강한 고객의 로열티(충성심)를 확보하고 있다는 것이다. 스타벅스 신화를 불러일으키며 커피 브랜드부문 1위의 독보적인 자리를 차지한 스타벅스에 대해 남녀노소 구분 없이 누구나 한번쯤은 그 이유를 생각해 볼만하고 이러한 이유는 이미 많은 분석이 되어 검색사이트의 스타벅스 한 단어만 입력하여도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하지만 이에 대해 이번 품질경영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조사하게 된 배경1-2.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란?(정의와 특징)2. 본 론2-1.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역사적 변천과정2-2.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중요성 및 기업에게 요구되는 역할과 그 효과2-3.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인식(부정적인 견해/긍정적인 견해/절충적인 견해)2-4.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활성화 방안2-5. 사회적 책임(CSR)과 기업성과간 상관관계2-6. 사회적 책임의 동향과 국제기구3. 기업의 사회적 책임 사례3-1. 환경경영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조사하게 된 배경1-2.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란?(정의와 특징)2. 본 론2-1.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역사적 변천과정2-2.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중요성 및 기업에게 요구되는 역할과 그 효과2-3.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인식(부정적인 견해/긍정적인 견해/절충적인 견해)2-4.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활성화 방안2-5. 사회적 책임(CSR)과 기업성과간 상관관계2-6. 사회적 책임의 동향과 국제기구3. 기업의 사회적 책임 사례3-1. 환경경영

  • 무역, 생활과학, 통계데이터 1 경영학원론 1 (15점) 기업의 사회책임(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대상이 누구인지 설명
  • CSR 대상의 정의는 기업의 경영 전략과 밀접한 연관이 있으며, 이해관계자의 요구와 기대를 충족시키는 방향으로 기업 활동을 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기업의 사회책임(CSR) 활동은 다양한 방식으로 구현될 수 있으며, 기업들은 환경 보호, 지역사회 개발, 직원 복지 향상 등 여러 분야에서 의미 있는 변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최근 몇 년간 진행된 CSR 활동의 사례들을 분석한 내용입니다.1. 환경 보호를 위한 노력: 스타벅스의 지속 가

  • [경영조직론] 맥도날드 Mcdonald의 성장과 위기 그리고 위기극복 이후 변화
  • 스타벅스에 뒤지지 않는 고급 이미지로 홍보해 많은 소비자들이 맥도날드 커피를 구매하도록 한다. 또한 맥카페라는 이름으로 매장으로의 이미지를 고급화하는 동시에 매년 진행되는 커피 블라인드 테이스팅 행사들에서 다른 브랜드에 뒤지지 않는 맥도날드 커피 품질의 우수성이 증명되면서 커피는 이제 맥도날드에서 빠질 수 없는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6.2 사회적 활동글로벌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중요시됨에 따라 맥도날드 또한 다양한 사회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