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YOTA,도요타마케팅전략,도요타자동차의현지화실태와전략,도요타자동차의글로벌화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도요타 자동차 기업 소개

1. 도요타 자동차 창업자 도요타 기이치로는 누구인가?
2. 도요타의 기본 목표와 규범

II. 도요타 자동차의 글로벌화 전략

1. 미국 시장
2. 유럽시장
3. 아시아 시장
4. 합작 파트너
5. 성공, 실패 요인

III. 도요타 자동차의 현지화 실태와 전략

1. 현지화 실태
2. 현지 판매 방식
3. 인적 자원 관리
4. 위기와 대응

IV. 결론
본문내용
I. 도요타 기업 소개

2. 도요타의 강령과 기업 목표

1. 모든 사원이 업무를 중심으로 상하 구분 없음

2. 나은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항상 첨단을 달린다는   마음가짐

3. 헛수고를 배제하고 효과가 있는 부분에 에너지를 집중

4. 운명공동체의 의식, 가족적 지원

5.  지구보전과 사회환원에 대한 이념

'사원간에 협력하고 비용을 최소화 하며 사회에 공헌하는 것이 도요타 자동차의 기업 목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도요타자동차의 해외진출 성공사례 분석
  • 도요타는 작업자가 작업하는 작업리듬을 기준으로 해서 전체가 움직이게 한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점은 생산 현장의 작업 진척관리는 작업자 자신의 관리에 맡긴다는 것이다.동료집단의 강점을 살린 도요타식의 기업 혁신 방식=>「전원이 참가하는 이노베이션 활동」출처 : www.toyota.co.jp3. 도요타 자동차의 경쟁 전략 - ③브랜드 분야도요타는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하며 고급스러움과 젊은 이미지를 고객에게 심음.렉서스 => ‘완벽을 향한 끝

  • [국제마케팅] 도요타자동차 해외진출 성공사례분석
  • 도요타 자동차 해외진출 성공사례 분석목차I. 도요타 자동차 기업 소개1. 도요타 자동차 창업자 도요타 기이치로는 누구인가?2. 도요타의 기본 목표와 규범 II. 도요타 자동차의 기업 경쟁 전략 1. 생산 방식2. 기업 혁신3. 브랜드4. 가격5. 영업경쟁력III. 도요타 자동차의 글로벌화 전략1. 미국 시장2. 유럽시장3. 아시아 시장4. 합작 파트너5. 성공, 실패 요인IV. 도요타 자동차의 현지화 실태와 전략1. 현지화 실태2. 현지 판매 방식3. 인적 자원

  • 도요타(toyota) 해외진출 글로벌마케팅전략
  • 도요타 자동차의 글로벌화 전략5. 성공요인과 실패요인에 대해서1950년대 해외시장 진출미국진출 처참히 실패JIT, 다기능공 제도, 안돈방식등 시스템 5. 성공요인과 실패요인에 대해서‘렉서스’ -고급차 시장에 뛰어듬.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접목 ‘프리우스’주력3R:절감(Reduce), 재생(Reuse), 재활용(Recycle) 동일생산라인 복수의 차량 동시 생산 ‘도요타 생산 방식’II. 도요타 자동차의 글로벌화 전략III. 도요타의 현지화 실태와 전략1. 현지 실태

  • 도요타자동차 조직구조
  • 도요타의 BCG MATRIX고성STARS스타렛MARKⅡQUESTION MARKS신형RV장율저CASH COWS크라운카롤라DOGS고 상대적 시장점유율 저Ⅳ.도요타의 글로벌전략1.기존의 글로벌전략(1)북미시장전략♠현지화 실태1989년 뉴욕에 있는 미국사무소를 현지법인화하여 TMCS(Tyota Motor Corporate Service of North America)를 설립하였다.설립목적은 북미지역의 제조와 판매에 대한 원활한 정보교환 및 중개역할을 수행하는 것이었다.도요타는 95년초 북미지역에 TMS(Toyota Motor Sa

  • 토요타(도요타, 도요다)의 연혁, 환경, 토요타(도요타, 도요다)의 조직구조, 조직리더, 토요타(도요타, 도요다)의 자동차산업, 토요타(도요타, 도요다)의 전자산업, 토요타(도요타, 도요다)의 글로벌21프로그램
  • 도요타의 새로운 조직구조Ⅴ. 토요타(도요타, 도요다)의 조직리더1. 조 후지오2. 이론적 분석Ⅵ. 토요타(도요타, 도요다)의 자동차산업Ⅶ. 토요타(도요타, 도요다)의 전자산업Ⅷ. 토요타(도요타, 도요다)의 글로벌21프로그램1. 종합전략 「GLOBAL21」이란1) GLOBAL21까지의 발자취2) GLOBAL212. 인선배치의 구조1) 사업체 본부 포스트의 직무평가와 Grading2) Succession program3. 인재육성 시스템 「TOYOTA Institute」1) TOYOTA Institute의 Mission2) 교육내용4. TOYOTA Way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