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지식검색 데이터베이스 설계네이버 지식검색 DB 설계지식검색 인터페이스 설계4네이버 지식검색 데이터베이스 구현 (http://naibbo.ru.to)구현환경Business RuleE-R diagram각 Relation의 형식5결론 및 향후 연구과제6참고문헌참고문헌NAVER.com을 말한다.개 요본 논문에서는 네이버에 관하여 ⅰ) 네이버 기업연혁, ⅱ) 네이버 기업분석, ⅲ) 네이버 지식검색 데이터베이스 설계 및 구현을 연구하였다.1서론NAVER는 지식 iN을 바탕으로 한 데이터베이스
분석 1996년 설립된 네이버는 열악한 인터넷 포털업계에서 꾸준히 검색이란 것을 개발해 오다가 2002년 대화형 검색 네이버 지식in 서비스를 오픈한다. 그 후 지식인이 놀라운 성과를 거두면서 2년간 검색 점유율을 70 % 까지 끌어올리는 경이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Google의 엔지니어링 수석 연구소장 앨런도 네이버의 2년간의 성장에 감탄을 표현했다. 현재 네이버는 2006년 3분기 1428억 ‘검색광고 누적 2천억 돌파’라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의 54 % 를
Ⅰ. 서론 1. 포지셔닝(Positioning)란?2. 네이버 선정 이유Ⅱ. 본론1. ‘지식iN’ 전의 네이버2. 네이버 ‘지식iN’의 포지셔닝 - STP분석3. Positioning Map4. NAVER 지식인(iN) 의 탄생5. 네이버 검색의 성공 Ⅲ.결론1. 네이버, 까페와 블로그를 만나다.2. 위험은 언제나 도사리고 있다.3. 그럼 어떻게?Ⅰ. 서론 1.포지셔닝(Positioning)이란?포지셔닝이란 무엇인가? 알 리스는 ‘포지셔닝’이라는 책에서, 다음과 같이 포지셔닝을 설명하고 있다. 사람들의 머
네이버의 성공 뒤에 있는 이러한 다양한 노력들과 앞으로를 살펴보도록 하겠다.Keywords: 네이버와 한게임커뮤니케이션의 M&A, C2C형 검색서비스 네이버 지식인(iN), 마케팅과 전략적 광고* 본론1. 네이버의 기업 현황 및 배경 설명.NHN㈜는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와 인터넷 게임 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을 운영하고 있는 인터넷 전문 기업 NHN은 검색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콘텐츠와 게임을 비롯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로 국내 최고의 인터넷 그룹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