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와 에버랜드의 서비스 비교분석,롯데월드마케팅전략,롯데월드서비스마케팅,롯데월드향후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및 현황

STP 전략

7P’s 분석

향후 발전방향
본문내용
S : 시장 세분화

에버랜드의 컨셉은 ‘가족, 친구, 연인 누구와 함께라도 원하는 모든 것을 골라 다양한 체험을 누릴 수 있는 종합 테마파크’이다. 따라서 시장을 세분화하지 않고 광범위한 마케팅을 실시한다.
롯데월드 역시 광범위한 시장을 타겟으로 잡지만 에버랜드에 비해 40대 이상 고객층이 적어 실제로는 10-30대 고객이 주를 이룬다.


T : 타겟 분석

에버랜드와 롯데월드 모두 표면적으로 특정 타겟을 공략하고 있지는않다.
에버랜드의 경우 롯데월드보다 10대의 비중이 적고 40대 이상의 비중이 7%를 차지한다.
즉, 청소년보다 연인, 가족 고객이 주가 되는 것을 알 수 있다.
롯데월드의 경우 젊은 고객층의 비중이 높으며 최근 동양권 외국인 관광객이 타겟으로 대두되고 있다. 롯데월드를 패키지 관광 코스로 지정함으로써 지난해 단체 일본 관광객 13만명, 동남아 관광객 20만명이 방문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EVERLAND 삼성 에버랜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에버랜드 마케팅(4P,STP)전략 분석및 향후전략 제안 레포트
  • 에버랜드 기업선정배경(2) 에버랜드 기업소개(3) 경쟁사분석1) 롯데월드2) 서울랜드2. 에버랜드 마케팅전략 분석(1) 에버랜드의 SWOT 분석가. 강점(strength)나. 약점(weakness)다. 기회(Opportunity)라. 위협(threat)(2) 에버랜드 STP 분석가.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나. 타겟팅 (Targeting)다. 포지셔닝 (Positioning)(3) 에버랜드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가. 제품전략 (Product) 나. 가격전략 (Price) 다. 촉진전략 (Promotion)라. 유통전략 (Place)3. 결론 및 향후전략 제안1. 에

  • 에버랜드 마케팅 사례 에버랜드 기업분석 에버랜드 회사소개 에버랜드 회사연혁
  • 에버랜드의 문제점 및 전망과 추천전략Ⅰ. 서론♠기업선정 이유촉진관리- 에버랜드 마케팅 사례이번에 기업사례를 결정함에 있어서 최근의 동향에 맞추어 세계화에 경쟁력을 갖춘 기업의 촉진전략을 알고자 하는데 초점을 두고 여러번의 미팅을 가졌다.여러 전략적 촉진 프로모션이 가능한 기업을 선정하는데 목적을 두고 눈에 보이는 상품보다는 서비스에

  • [서비스마케팅]디즈니랜드와 에버랜드 비교분석
  • 디즈니랜드Ⅰ. 디즈니랜드 소개Ⅱ. 디즈니랜드 서비스마케팅믹스와 행동계획Ⅲ. 디즈니랜드 MOTⅣ. 디즈니랜드 서비스 품질(SQ)Ⅴ. 스위칭 요인에버랜드Ⅰ.everland 소개 Ⅱ. 에버랜드의 서비스 제도 Ⅲ. 에버랜드서비스마케팅믹스와 행동계획Ⅳ. 에버랜드 서비스 MOT(MOMENT OF TRUTH)맵Ⅴ. 에버랜드 서비스 품질(SQ)Ⅵ 서비스 스위칭의 발생요인 ◈ 디즈니 랜드 ◈Ⅰ. 디즈니랜드 소개디즈니랜드는 1953년 월트 엘리어스 디즈니사 (WED, Walt Elias Disney)에

  • [기업분석]에버랜드와 디즈니랜드 비교분석
  • 디즈니랜드Ⅰ. 디즈니랜드 소개Ⅱ. 디즈니랜드 서비스마케팅믹스와 행동계획Ⅲ. 디즈니랜드 MOTⅣ. 디즈니랜드 서비스 품질(SQ)Ⅴ. 스위칭 요인에버랜드Ⅰ.everland 소개 Ⅱ. 에버랜드의 서비스 제도 Ⅲ. 에버랜드서비스마케팅믹스와 행동계획Ⅳ. 에버랜드 서비스 MOT(MOMENT OF TRUTH)맵Ⅴ. 에버랜드 서비스 품질(SQ)Ⅵ 서비스 스위칭의 발생요인 ◈ 디즈니 랜드 ◈Ⅰ. 디즈니랜드 소개디즈니랜드는 1953년 월트 엘리어스 디즈니사 (WED, Walt Elias Disney)에

  • [서비스경영사례] 서비스사례
  • 롯데백화점의 서비스사례 6(2) 신한은행의 서비스사례 9(3) 맥도날드 외식업 서비스사례 11(4) 멀티플랙스 CGV 서비스사례 13(5) 교보문고의 고객만족 서비스 사례 15(6) 삼성에버랜드 서비스 사례 17(7)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전략사례 - 21Ⅲ. 결론 - 23♧ 참고문헌 -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