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기업분석,항공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산업환경 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4P 분석
마케팅 전략 분석
향후 개선책
본문내용
기업이념

첫째,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경영활동에 최우선에 두고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

둘째,모범적인 기업경영을 통해 사회에 꿈과 희망, 풍요로운 생활가치를 창조하며,

셋째, 임직원 개개인의 창의성을 존중하고 성장을 지원하는 일에 최선의 노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