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전문점 서비스 실패와 대응,커피전문점,커피브랜드,커피전문점서비스,커피브랜드,커피서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 최근(2000년 이후)유사한 조사/연구자료
1)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2) 커피전문점에 대한 인식 및 선호도 조사

Ⅱ. 본론
1. 조사대상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2. 상황선별 및 분류표 작성

Ⅲ. 결론
1. 서비스 실패 회복을 위한 요소 및 개선하기 위한 노력

본문내용
1. 최근 유사한조사, 연구자료

<요약 정리>

커피값에 대한 인식 : 비싸다(92.2%)

커피전문점 선호도 : 스타벅스(56.6%) > 커피빈(14.7%) > 할리스(7.5%)
> 엔제리너스(5.0%) > 탐앤탐스(3.0%) > 파스쿠찌(2.8%)

커피전문점 이용횟수 : 거의 가지않는다(21.7%) > 1회/1주일(19.7%) > 1회/1개월(18.6%)
> 1회/2~3주일(16.4%) > 4~5회/1주일(2.5%) > 거의 매일(0.9%)

최근 6개월 내에 방문한 비율 커피전문점 : 스타벅스(79.7%) > 커피빈(48.7%)

스타벅스 : 이용이 편리하다(55.1%) > 직원이 친절하다(47.9%) > 맛이 좋다(48.3%) 
커피빈 : 이용이 편리하다(40.4%) > 직원이 친절하다(43.7%) > 맛이 좋다(43.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파노플리효과와스타벅스의한국진출,파노플리효과,스타벅스코리아의마케팅전략,스타벅스현지화전략실패
  • 커피전문점 시장분석4) 국내 시장 분석3. 스타벅스코리아의 마케팅 전략1) STP분석2) 스타벅스의 4P+1P=5P 전략 3) SWOT분석4. 호주시장에서의 실패 : 브랜드맹신 & 현지화전략 실패1) 호주시장에서의 실패2) 호주시장에서의 실패원인3) 한국시장과의 비교5. 스타벅스의 위기1) 미국內에서도 흔들리는 스타벅스2) 스타벅스의 대응3) 스타벅스가 추구해야 할 가치Ⅲ 전망 및 시사점자료 출처후기 및 역할분담Ⅰ 서론시작하면서우리는 ‘뉴요커’가

  • 탐앤탐스 마케팅전략
  • 커피빈(5)할리스(6)이디야3.5-Force 분석4.SWOT 분석5.마케팅 전략 제언(1)주요 마케팅 전략Ⅲ.결 론#.참고문헌Ⅰ. 서 론1. 주제 선정 동기우리나라는 스타벅스와 커피빈 등 외국 브랜드 커피전문점과는 또 다른 트렌드인 ‘한국형 카페’ 문화가 존재하고 있다. 외국 브랜드들이 Take-out서비스, 주력 메뉴는 커피라는 전략을 고수하고 있는 것에 비해, 국내 커피 전문점들은 편안하고 넓은 소파,갓 구운 빵 등을 매장에 도입해, 맛있는 디저트와 브

  • [심리학] 스타벅스, 커피빈, 할리스 커피 서비스 평가 비교분석
  • 커피빈의 가격은 부담스러웠으며, 스타벅스 또한 마찬가지였다. 역시 가격면에서 가장 만족 스러웠던 할리스 커피는 실내 분위기와 브랜드 이미지 면에서 다른 두 전문점에 비해 뒤떨어졌으나, 2위의 만족도 순위를 주었다. 그리고 가격면이나 브랜드 이미지에서 좋은 인상을 주지 못하고 있는 스타벅스는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를 자랑하나 3위의 만족도 순위를 주었다. 전혀 아니다아니다보통이다그렇다매우 그렇다12345 서비스

  • [서비스관리] 스타벅스 서비스경영
  • -스타벅스-1. Introduction1971년 미국의 시애틀에서 창립한 세계적 규모의 커피 전문 기업이다. 세계에서 하루 평균 310만 여명이 스타벅스를 찾는다. 1999년 국내에 처음으로 상륙한 스타벅스는 에스프레소를 내세운 품질 고급화 전략으로 시장을 파고들었다. 처음 우리나라에서는 대중화 되어 있지도 알려지지도 않은 커피였다. 현재 우리 일상생활에 자연스럽게 자리 잡은 테이크아웃(take-out) 형태의 커피 판매를 스타벅스가 처음으로 선도

  • 경제경영 스타벅스 기업 분석
  • 커피전문점 시장분석4) 국내 시장 분석3. 스타벅스코리아의 마케팅 전략1) STP분석2) 스타벅스의 4P+1P=5P 전략 3) SWOT분석4. 호주시장에서의 실패 : 브랜드맹신 & 현지화전략 실패1) 호주시장에서의 실패2) 호주시장에서의 실패원인3) 한국시장과의 비교5. 스타벅스의 위기1) 미국內에서도 흔들리는 스타벅스2) 스타벅스의 대응3) 스타벅스가 추구해야 할 가치Ⅲ 전망 및 시사점자료 출처Ⅰ 서론시작하면서우리는 ‘뉴요커’가 무슨 말인지 알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