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전문점 서비스 실패와 대응,커피전문점,커피브랜드,커피전문점서비스,커피브랜드,커피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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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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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1. 최근(2000년 이후)유사한 조사/연구자료
1)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2) 커피전문점에 대한 인식 및 선호도 조사
Ⅱ. 본론
1. 조사대상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2. 상황선별 및 분류표 작성
Ⅲ. 결론
1. 서비스 실패 회복을 위한 요소 및 개선하기 위한 노력
- 본문내용
-
1. 최근 유사한조사, 연구자료
<요약 정리>
커피값에 대한 인식 : 비싸다(92.2%)
커피전문점 선호도 : 스타벅스(56.6%) > 커피빈(14.7%) > 할리스(7.5%)
> 엔제리너스(5.0%) > 탐앤탐스(3.0%) > 파스쿠찌(2.8%)
커피전문점 이용횟수 : 거의 가지않는다(21.7%) > 1회/1주일(19.7%) > 1회/1개월(18.6%)
> 1회/2~3주일(16.4%) > 4~5회/1주일(2.5%) > 거의 매일(0.9%)
최근 6개월 내에 방문한 비율 커피전문점 : 스타벅스(79.7%) > 커피빈(48.7%)
스타벅스 : 이용이 편리하다(55.1%) > 직원이 친절하다(47.9%) > 맛이 좋다(48.3%)
커피빈 : 이용이 편리하다(40.4%) > 직원이 친절하다(43.7%) > 맛이 좋다(4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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