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dstone_콜드스톤마케팅,아이스크림시장분석,베스킨라빈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overview
perceptual mapping
problem & solution
conclusion
본문내용
Introduction of Company
COLD STONE

established at Arizona in 1988.
Name means cold granite stone tablets and Creamery means
dairy farm that produces fresh milk.

Customer can choose base ice cream and mix it with topping.

Concept and culture
creation, fun and happiness.



They sell not only ice cream but also coffee, smoothie and cake. (cold stone homepag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콜드스톤 3Cs 분석 및 마케팅 전략
  • ColdStone creamery총 설문인원 : 132명설문일자 : 2011년 3월 21일여성 59% 남성 41%ColdStone creamery선정 배경왜 콜드스톤은 미국에서 인정받은 좋은 제품임에도한국시장에서 만족할 만한 성과를 거두지 못하는가?2조원8000억360억시장점유율 4.5%아이스크림 시장규모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콜드스톤ButContentsIntroPart1. 3Cs AnalysisPart2. StrategyConclusion콜드스톤 소개선정배경Company Analysis - 4P & SWOTCompetitor AnalysisConsumer AnalysisS T P strategy4P Mix strategyBCG Mat

  • 콜드스톤 마케팅사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경쟁사와의 비교분석(vs 베스킨라빈스,나뚜루,하겐다즈)
  • 콜드스톤 마케팅전략-목차-1. ColdStone 기업소개(1) 걸어온길(2) 경영철학2. 환경분석(1) 외부환경분석1) 경제환경2) 사회문화 환경3) 기술환경4) 인구통계학 환경5) 문화환경(2) 시장환경분석 (5FORCES MODEL)1) 잠재적 진입자의 위협2) 구매자의 교섭력 3) 공급자의 교섭력4) 대체제의 교섭력5) 현재 시장 내의 경쟁(3) 경쟁업체 분석1) 배스킨라빈스-swot 분석 -마케팅믹스 4P전략① Product② Price③ Place④ Promotion2) Haagen-Dazs-swot 분석① Strength(강점)

  • [국제경영론] 콜드스톤(골드스톤) 아이스크림 마케팅전략
  • 분석 ◇◇ 경쟁자 분석 ◇◇ 포터의 5force 모델 분석 ◇ ◆ 전 략 분 석 ◆◇ 4P 분석 ◇◇ STP 분석 ◇ ◇ SWOT 분석 ◇◆ 전 략 제 안 ◆◇ 전략목표 ◇◇ 타켓마케팅 ◇◇ S/O S/T W/O W/T 에 따른 전략 제안◇ ◆ 콜드스톤 소개 ◆◇ 콜트스톤 소개 ◇▷ 미국에서 1000개 이상의 점포를 개점한 Cold stone Creamery. Cold stone 이란, 문자 그대로 말하면「차가운 돌」. Creamery는「낙농장 」이라는 의미로, Fresh한 맛을 창출해내는 곳이다.아이스크림에 너트류,

  • 콜드스톤 마케팅 전략(영문)
  • 아이스크림 시장에 출사표를 던져 시장선점에 나선 모습이다. 13Think the market is determinedthe magnitude by think, potnetial field of the market should be put in the category of the competition < Professor Clayton Christensen of Harvard University >14Ill explain a swot and competitor analysis. 1819CJ Food Ville, one of the biggest companies that run various well-known restaurant businesses such as VIPS, A Twosome Place, brought in Cold Stone Creamery into Korea and started its business. As the brand has verified already in the United States as a capable and th

  • 베스킨라빈스 베스킨라빈스환경분석 베스킨라빈스기업소개 베스킨라빈스마케팅전략 베스킨라빈스4P 베스킨라빈스STP 베스킨라빈스SWOT
  • 분석 – 내부, 외부환경 및 경쟁사 분석결론 및 전망 – 시사점, 전망, 전략제시▶ 4P, STP, SWOT, BCG MATRIX 분석베스킨라빈스 - 마케팅 전략 , 광고전략베스킨라빈스 – 강점 및 성공요인 분석▶ 경쟁브랜드 - 하겐다즈, 콜드스톤 등 / SWOT (환경분석)CONTENTS*O 2011년 40여 개국에 진출, 총 6,500여 개의 매장에서 하루평균 5만명 이상의 고객이 찾는 세계 최대의 아이스크림 브랜드O 세계 ICECREAM 점유율 1위, 매출 1위의 다국적기업으로 매년2억 5천명 이상 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