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폰마케팅전략,그루폰기업분석,그루폰경영전략,GROUPON,GROUPON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그루폰 기업 현황
재무 분석
그루폰의 새로운 전략
전략 제안
본문내용
Groupon 소개

Groupon = Group + Coupon

Company Philosophy
“ We treat our customers
the way we like to be treated”


구독자 및 소비자 수 변화 추이

스마트 디바이스가 보편화된 2010년 이후 가파른 상승을 보이며 2011년 4분기 구독자 수 1억 5천만 명 돌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혁신론]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티몬)의 경영혁신
  • 티켓몬스터의 경영혁신- 목 차 -Ⅰ.기업선정이유Ⅱ.소셜커머스의 대두1. 소셜커머스 시장 소개(1) 소셜커머스 시장의 특징(2) 소셜커머스의 수익구조(3) 소셜커머스가 주목 받는 이유(4) 소셜커머스 시장의 성장과 현재2. 소셜커머스의 문제점Ⅲ.티켓몬스터1. 회사 소개(1) 티켓몬스터란?(2) 티켓몬스터의 설립 배경(3) 티켓몬스터의 특징(4) 티켓몬스터의 비전 & 가치관(5) 티켓몬스터의 성장2. 운영 Process 분석(1) 고객 접촉 (마케팅 전략)(2) 서비

  • [서버스경영] 티켓몬스터 서비스 분석
  • 4. 서비스 제공5. 서비스 사후 관리서비스 개선방안1. 충성고객 관리2. 불만고객 관리3. 고객참여도 향상방안Problem Solving1. Poka-Yoke 도입2. 기존 고객의 관리3. 제휴업체와의 협력 강화티켓몬스터의 당면과제와 현재 대처방안1. 제휴하는 서비스업체의 품질을 어떻게 유지할 것인가? 2. 앞으로 인력을 어떻게 확보하고 교육할 것인가?3.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어떻게 원활히 할 것인가?시 사 점 1. 서비스 기업에게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이란?

  • 위메프 기업분석과 마케팅(SWOT,4P,STP)전략분석및 위메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경영이념사람중심(人)+지속성장+원더함(wonder)위메프는 ‘사람이 중심이 되어 가장 행복한 기업이 되기를 희망하며 하나의 생명체와도 같기에 함께 성장해 나간다. 그리고 세계에서 가장 창의적인 조직을 목표로 하여 세상을 놀라게 한다’ 라는 경영이념을 가지고 있다.Ⅱ. 본론1. 위메프 마케팅전략분석1) STP 분석(1) Segmentation위메프의 주요 소비자층은 계획적이고 합리적인 소비가 생활화된 알뜰한 전업주부와 최신 유행과 패션에 민감하며 뷰티

  • 티켓몬스터 소개
  • 마케팅 전략 구사업계 최다인 전국 77개 지역 서비스스타마케팅-위메프 홍보 모델로 카라 구하라약점경쟁사 분석후발주자로 티켓몬스터, 쿠팡의 선점효과를 따라잡기 쉽지 않음다양성을 추구하고 있는 이유로 판매실적의 변동폭이 매우 큼과도한 마케팅 비용적자를 감수하고 진행한 슈퍼딜, 대박딜을 제외하면 개별 딜의 퀼리티가 낮음3. 소셜커머스의 새로운 강자 티켓몬스터 강점퀼리티 있는 상품으로 20-30대 여유있는 직장인을 타겟으로

  • 아마존닷컴의 디지털기술 활용 성공 사례 분석
  • 기업 가치를 극대화 하여 설립 5년 만에 기업가치가 약 250억 달러에 이르는 성공을 이룰 수 있었다 LG경제연구원 기획관리실 수정 후 인용. 그리고 이를 단순히 자국으로 국한시키지 않고 전 세계 웹 사이트와 연계하는 치밀한 전략적 제휴와 외국인을 배려한 다양한 고객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한 것 또한 재화의 특징을 잘 이용하여 부가가치 창출의 요인으로 삼았다.4. 성공요인(1) 사용자 참여를 통한 데이터베이스의 강화온라인 서점에서의 경쟁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