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 소개
SWOT
STP
4P’s
제안하는 마케팅전략
결론
참고자료 및 문헌
본문내용
기업 소개

아모레퍼시픽 소개

아모레퍼시픽은 ‘ 아름다움과 건강’ 이라는 브랜드컨셉으로
고객의 미와 건강을 위해 토탈 케어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아모레퍼시픽 연혁

1945년 : 태평양 화학 공업 사 창립
1991년 : 마몽드 브랜드 발매
1994년 : 라네즈 브랜드 발매
1995년 : 헤라 브랜드 발매
1996년 : 아이오페 브랜드 발매
1997년 : 설화수 브랜드 발매
2001년 : 이니스프리 브랜드 발매
2002년 : 글로벌 브랜드 Amore Pacific발매,
영문사명 Amore Pacific 변경
2006년 : 회사 분할에 관한 이사회의 결의
2008년 : 아리따움 오픈
2009년 : 소비자불만 자율관리 시스템(CCS)
인증 획득



참고문헌
『http://www.amorepacific.com』, 아모레퍼시픽
『http://www.hera.co.kr』, 헤라
『http://www.pinkmarathon.com』,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http://www.pinkribbonlove.com』, 핑크리본캠페인 공식 카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경영,아모레퍼시픽,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글로벌경영-목 차-서론 -기업선정이유-아모레퍼시픽의 기업소개-아모레퍼시픽의 실적-아모레퍼시픽의 내수전략본론-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전략-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연혁-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현황-아모레퍼시픽의 중국진출-아모레퍼시픽의 프랑스진출-아모레퍼시픽의 미국진출-해외진출 실패사례결론*참고문헌Ⅰ서론1. 기업선정이유저희 조원들은 아모레 퍼시픽은 우리나라의 기업으로 세계화의 흐름에 맞춰서 내수시장

  • 아모레퍼시픽_화장품시장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기업소개구분아모레 퍼시픽산업평균2009년2010년2009년2010년안정성자기자본비율78.1178.8552.6249.78유동비율253.39242.49116.44114.06고정장기적합률76.9878.6789.9691.89부채비율28.0326.8290.05100.87차입금의존도1.20.0723.7128.08차트분석안정성높은 재무적 안정성, 지급능력, 신용능력 매우 우수개선사항레이더 차트보수적 재무정책무 차입 경영분석표기업소개구분아모레 퍼시픽산업평균2009년2010년2009년2010년활동성총자산회전율1.131.1

  • 화장품시장분석,아모레퍼시픽-라네즈,중국 화장품 시장의 미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LANEIGE INDEX서론- 브랜드선정이유(LANEIGE)- 기업소개(AMOREPACIFIC)- LANEIGE 소개본론- 중국 진출 배경- 중국 진출 전략- 4P 분석- SWOT 분석- 중국 진출 성과- 중국 화장품 시장의 미래결론- 향후 전략- 시사점01 서론중국시장세분화다양한 제품라인 구축문화마케팅브랜드 선정이유(LANEIGE)1) AMOREPACIFIC 소개AMOREPACIFICHARMONY OF CONTRAST상상에디터2nd2) 기업이념‘인류를 아름답게, 사회를 풍요롭게’빈곤이 없는 세계여성이

  • 국제경영,아모레퍼시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시장 전면개방 후 해외 명품들의 유입과 시장진출 => 국내 화장품 브랜드간의 가격경쟁심화 * 국내 화장품 시장의 포화로 더욱 해외시장으로의 진출이 필요=> 프랑스, 미국 뉴욕, LA, 일본 동경, 홍콩, 캐나다 토론토, 대만 등 해외법인을 설립 출처 : 아모레퍼시픽 글로벌경영(www.amorepacific.co.kr)현재 주요 시장과 주력 상품3. AMORE PACIFIC 프랑스 진출의 실패와 성공□ 프랑스진출 배경  - 美의 상징-프랑스  - 최고의 경제시장에 적극적 참여- 프랑스

  • 마케팅 전략론 SK II에 대한 전략 화장품 산업 외부환경분석
  • 시장 분석 3.1 포터의 산업구조 분석4. 경쟁자 분석4.1 설화수 & 헤라 – 아모레퍼시픽(1) 소개(2) 주요제품 현황(3) 마케팅 전략4.2 에스티로더(1) 소개(2) 주요제품 현황(3) 마케팅 전략4.3 랑콤(1) 소개(2) 주요제품 현황(3) 마케팅 전략II내부환경 분석1. 기업개요 및 연혁2. SK-22.1 P&G 일본2.2 글로벌 브랜드 SK-23.주요 제품군4.핵심역량 –피테라, P&G의 글로벌 시스템III. SWOT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IV. STP 분석Segmentation연령에 따른 구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