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마케팅,감성마케팅전략,감성마케팅사례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종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감성마케팅의 이란?

과거
대다수 사람들의 필요(Needs)를
충족시키는 마케팅에서



현재
사람들의 욕구(Wants)를
충족시키는 마케팅시대에 접어들었다.
참고문헌
서적 / 마케팅전략 백과 김훈철 저 / 고려원 북스
왜 그들은 할리와 애플에 열광하는가 / 더글라스 에트킨 저 김종식 역 / 세종서적
감각 마케팅 / 댄 힐 저 이정명 역 / 비즈니스 북스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1101410533019936
기사 / 지금은 감성마케팅시대 (애플 ) 2011 / 10 /14
http://www.segye.com/Articles/NEWS/ECONOMY/Article.asp?aid=20110608004076&subctg1=&subctg2=
기사 / 아파트 분양시장 '감성 마케팅' 바람 거세다 (포스코) 2011/ 6 / 8
http://joongang.joinsmsn.com/article/aid/2011/10/31/6191217.html?cloc=olink|article|default 중앙일보2011.10.3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시장분석과 마케팅
  • 마케팅의 종말 2) 힘센 고객의 등장 3) 고객 니즈의 고도화 4) 고객의 마케팅 기능 대체 4. 마케팅의 종류1) DB(데이터 베이스) 마케팅2) 타켓(Target) 마케팅3) 맞춤 마케팅(One-to-One Marketing)4) 지역 마케팅5) 공생 마케팅(Symbiotic Marketing)6) 그린(Green) 마케팅7) 감성 마케팅8) Scene 마케팅(PPL ; Product Placement)9) 관계 마케팅10)귀족 마케팅 (Noblesse Marketing)11) 스포츠 마케팅12) 충격 마케팅5. 시장분석과 마케팅 사례( 시장분석/ 마케팅전략)1) 빙그레 바나나우

  • [마케팅원론] 병원 마케팅의 성공전략
  • 병원마케팅의 필요성과 성공전략■ 목차1. 병원 마케팅이란?2. 병원의 조직과 경영의 특성1) 병원조직의 특성2) 병원경영의 특성3. 병원 마케팅의 특성4. 의료서비스 마케팅의 배경 및 필요성1) 의료서비스 마케팅 배경2) 의료서비스 마케팅의 필요성5. 병원마케팅의 유형1) 최소화 마케팅(Minimal Marketing)2) 강압적 마케팅(Hard-Sell Marketing)3) 전문적 마케팅(Professional Marketing)6. 병원 마케팅 전략의 실행순서1) 상황분석2) 포괄성3) 마케팅자산4) 기능

  • 독도 마케팅에 대한 연구와 미래 전략 제시
  • 독도 마케팅에 대한 연구와 미래 전략 제시목 차I. 서론1. 연구 배경II. 본론1. 이슈마케팅1) 이슈마케팅의 개념2) 이슈마케팅의 사례 및 분석2. 독도 마케팅1) 독도마케팅의 배경2) 독도마케팅의 사례3) 독도마케팅의 분석4) 독도마케팅의 결과3. 독도마케팅의 한계점4. 독도마케팅의 미래 전략 제시1)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용2)입소문 메시지 이용3)국가적 차원에서의 마케팅 수단 활용III. 결론 Ⅳ.참고문헌Ⅰ. 서론 1. 연구 배경독도

  • [경영전략] 베스킨라빈스의 성공사례 및 마케팅 전략
  • 상승효과를 가져올 수 있으며, 상품권이 제품의 이미지를 고급화시키는데 견인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특히 10대 계층에 친구들이 선물용, 아이있는 가정에 장년층이 선물할 수 있도록 새로운 니치시장을 발견할 수 있어 이익을 창출해 낼 수 있을 것입니다.1. BR Korea 개요1) 활동내용2) 베스킨라빈스 이야기2. 소비자 행동 분석1) 도입기2) 성장초기3) IMF기3. 캠페인 결과1) 광고 회상 장면 문구2) 매출액4. 마케팅 믹스 분석5. 향후 전략

  • [여성과커리어리더십] 문화마케터의 현재와 미래
  • 문화마케터의 현재와 미래 그리고 나 CONTENTS1. 진로 구체화1.1 연꽃기법을 통한 아이디어 도출시도1.2 개인별 적성직무 탐색2. 문화마케터가 되기 위한 전략수립2.1 마케팅직무의 종류2.2 진출시2.3 진출후2.4 문화마케터 세부분야2.4.1. 영화홍보마케터2.4.2. 스포츠마케터2.5 필요한 리더십2.6 자신의 핵심역량과 커리어 전략수립3. 평가3.1 팀별자가평가 (Face to face)3.2 종합의견4. 부록4.1 인터뷰 4.2 마케팅 공모전 체험1. 진로 구체화1.1 연꽃기법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