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 기업분석] 듀오 성공요인분석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0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듀오 기업분석] 듀오 성공요인분석 PPT자료
목차
Ⅰ. 높은 시장점유율


Ⅱ. 투명한 정보공개


Ⅲ. 적극적인 인재영입


Ⅳ. 새로운 사업 진출


Ⅴ. 새로운 가치 창출
본문내용
Ⅰ. 높은 시장점유율

국내에는 2500여개의 결혼정보회사가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매출 기준 점유율 63.2%의 1등 회사는 바로 ‘결혼해 듀오’라는 광고 카피로 친숙한 ‘듀오정보’다.
듀오는 결혼정보업체로서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막대한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기업이다.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실시함에 따라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결혼을 희망하는 많은 사람들이 결혼정보업체를 이용하고 있다. 결혼정보업체는 고객들이 원하는 상대를 소개시켜주고 이와 관련하여 수익을 창출한다. 고객이 원하는 배우자를 소개시켜 주는 것이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1808621
<한국경제>
http://www.econovill.com/archives/112491
<이코노믹리뷰>
http://www.munhwa.com/news/view.html?no=20130812MW151228305347
<문화일보>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80810153293812&nvr=Y
<아시아경제>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308080100064650004597&servicedate=20130808
<스포츠조선>
http://www.segye.com/Articles/NEWS/ECONOMY/Article.asp?aid=20130721021021&subctg1=&subctg2=&OutUrl=naver
<세계일보>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I21&newsid=01397286602876816&DCD=A402&OutLnkChk=Y
<이데일리>
http://nownews.seoul.co.kr/news/newsView.php?id=20130621601013
<서울신문>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soc&arcid=0007479194&cp=nv
<국민일보>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82032757
<한국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마트폰 마케팅전략분석<삼성옴니아2와 아이폰비교분석>
  • 자료수집 후, 서로 맡은 분야 자료 공유- 중간고사 전 초안 작성 후, 종합 예정수업 종료 후강의실 / 네이트온4/15• 개인과제 초안 종합 - 겹치는 부분의 최소화를 위해 개인과제 초안 종합 후, 서로 공유- 부족한 점은 중간고사 끝난 후 21일까지 완료 예정네이트 온중간고사(4/19~23)4/24• 개인과제 최종안 종합- 종합 후, 팀원들과 공유 수정부분과 강조할 부분 표시네이트 온/ 커뮤니티5/3• 최종보고서 및 PPT 세부 역할 분담- PPT 손유현 학생

  • [사업계획서]소니의 새로운 디지털카메라 개발 제품계획서
  • 자료는? 7. 제품 관련 정보는 주로 어디에서 얻는가? 8. 판매외에 제공하는 서비스는? 9. 소비자가 무엇 때문에 이 곳을 찾는다고 생각하는가? 10. 디지털 카메라의 최근 판매 추이는? 11. 제품 디스플레이의 기준과 방법은? 12. 판매자 기준에서 가장 선화하는 브랜드와 상품은? 13. 판매자의 입장에서 디지털 카메라에서 가장 문제가 되는 점은 무엇이라 생각하는가? 14. 제품은 어디에서 조달(유통 경로)? 15. 주문했을 때 상품이 도착하기까지의 시간은?

  • 일본 음악 조사보고서
  • 듀오 EE JUMP로 데뷔, 재일교포라는 핸디캡을 안고 있었지만 오리콘차트 5위까지 진입성공, 커다란 결과를 얻었지만 미성년이었던 남자멤버(고토 마키의 동생 고토 유우키)의 유흥업소출입이 폭로되어 그룹해산, 위기를 맞음.일본가요버라이어티 쇼 중 최고라고 불리는 우타방 에서 재기를 위한 프로그램를 제작, 가수를 계속 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기 위해 마라톤을 계획하고 자신의 고향 코우치현에서 할아버지의 고향 거창까지 월드컵이 한창이

  • [경영학]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공요인과 발전방향
  • -목 차-서 론 1. 한국대표 결혼정보회사 듀오(1) 경영이념2. 시장동향 (결혼정보업계 동향/시장성)(1) 결혼정보회사의 특징(2) 결혼정보회사의 역사와 현황(3) 결혼정보업 호황 이유3. 시장내에서의 기업의 위치본 론1. 7P`s 전략 (1) Product (듀오의 제품전략) (2) Price (듀오의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판매촉진전략) (5) People(6) Physical evidence (물리적 증거)(7) Process (서비스 과정)2. 기업분석(SWOT 분석)3. 듀오의 성공요인(1) 마케팅 측면(

  • [기업분석] 결혼정보회사 `듀오` 성공요인과 기업분석
  • -목 차-서 론 1. 한국대표 결혼정보회사 듀오(1) 경영이념2. 시장동향 (결혼정보업계 동향/시장성)(1) 결혼정보회사의 특징(2) 결혼정보회사의 역사와 현황(3) 결혼정보업 호황 이유3. 시장내에서의 기업의 위치본 론1. 7P`s 전략 (1) Product (듀오의 제품전략) (2) Price (듀오의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판매촉진전략) (5) People(6) Physical evidence (물리적 증거)(7) Process (서비스 과정)2. 기업분석(SWOT 분석)3. 듀오의 성공요인(1) 마케팅 측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