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기업분석] G마켓 성공요인(성공사례)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0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G마켓 기업분석] G마켓 성공요인(성공사례)분석 보고서
목차
Ⅰ. 다양한 서비스 시행 ………………………3


Ⅱ. 모바일시장 진출 …………………………4


Ⅲ. 편리한 결제시스템 ………………………5


Ⅳ. 이색적인 이벤트 실시 ……………………6


Ⅴ. 새로운 트렌드 창조 ………………………6
본문내용
Ⅰ. 다양한 서비스 시행

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은 차별화된 상거래 플랫폼을 바탕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국내 온라인쇼핑 1위 브랜드다. 최초로 등록 수수료 무료화, 흥정하기, 미니샵, 스타샵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G마켓은 온라인쇼핑 부분에서 우수한 강점을 나타내는 기업이다. 많은 이용자들을 확보하고 있으며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실시함에 따라 높은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
온라인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제품에 대한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온라인쇼핑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온라인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1808921
<한국경제>
http://news.donga.com/3/all/20130718/56527372/1
<동아일보>
http://www.etnews.com/news/home_mobile/distribution/2681451_1484.html
<전자신문>
http://www.acrofan.com/ko-kr/consumer/news/20121123/00000006
<아크로팬>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657861
<이투데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3&aid=0004842490
<뉴시스>
http://www.ajunews.com/common/redirect.jsp?newsId=20121123000124
<아주경제>
http://www.newspim.com/api/portal.jsp?newsId=20121123000267
<뉴스핌>
http://stylem.mt.co.kr/styview.php?no=2012112311303544578&type=1
<머니투데이>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2&no=776405
<매일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패션기업분석] GUCCI 구찌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 보고서는 구찌의 브랜드 컨셉과 브랜드 아이덴티티, 브랜드 컨셉 성공 항목, 실패와 위기 대처 사례, 브랜드 컨셉 단계, 브랜드 확장전략 (제품범주 확장 전략)에 대해 분석하고 앞으로 구찌가 전개할 방안에 대해 제안하고자 한다. 본론2. 브랜드 아이덴티티◆ 기업소개 - 회사명 : Gucci Group NV- 창업자 : 구찌오 구찌 구찌오 구찌 guccio gucci (1881-1953)guccio gucci 는 플로렌스의 장인 아들로 태어나서 파리와 런던을 전전하며 사보이 호텔에서 메트르호텔 M

  • [기업사례] 옥션 vs G마켓(지마켓) 분석
  • 기업사례보고서 e-market place의 주도자옥션 vs G마켓목 차Ⅰ. 서론1. 환경 분석2. 선정 동기Ⅱ. 본론 1. 옥션1. 기업소개 및 연혁2. SWOT 분석3. STP 분석4. 7P 분석Ⅲ. 본론 2. G마켓1. 기업소개 및 연혁2. SWOT 분석3. STP 분석4. 7P 분석Ⅳ. 결론1. 문제점 2. 향후발전Ⅰ. 서론1. 환경 분석최근 쇼핑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연령층이 늘어나고 있고, 그들의 사회 진출이 점점 활발해 지면서 직접 오프라인 매장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것이 힘들어 지고 있다. 이

  • [마케팅] [브랜드마케팅]명품브랜드 ‘구찌’ 브랜드마케팅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분석◆ PRADA ◆ StrengthsWeaknesses. 다양하지만 일관된 브랜드 포트폴리오. 기업이 직접 통제하는 강력한 매장 네트워크 및 브랜드 컨트롤. 적자 브랜드의 매각이후 재정 상태의 개선. 경기 침체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면 (은행 대출등 유동성 문제). 주요 금융 그룹으로부터의 재정적 지원(보증)부재OpportunitiesThreats. 명품 시장내 또다른 인수합병 가능성. 중국시장내에서의 성장 가능성. Miuccia Prada 이후의 Creative Director 계승 문제Ⅲ. 결론1. 시사점,

  • [EC, 전자상거래] 전자상거래(EC)의 실패 사례를 통해 본 분석전자상거래(EC)의 정의, 유형과 전자상거래(EC)의 성공요인 및 전자상거래(EC)의 문제점 그리고 전자상거래(EC)의 시사점 분석
  • 전자상거래(EC)의 실패 사례를 통해 본 분석전자상거래(EC)의 정의, 유형과 전자상거래(EC)의 성공요인 및 전자상거래(EC)의 문제점 그리고 전자상거래(EC)의 시사점 분석Ⅰ. 서론Ⅱ. 전자상거래(EC)의 정의 1. 전자상거래라는 단어의 의미 2. 인터넷으로 쇼핑 Ⅲ. 전자상거래(EC)의 유형1. B2B(기업과 기업간) 전자상거래2. B2C(기업과 소비자간) 전자상거래3. B2G(기업과 정부간) 전자상거래4. C2C(소비자와 소비자간) 전자상거래5. G2C(정부와 소비자간) 전자상

  • [국제마케팅] 이베이 E-bay 글로벌 경영 성공사례 분석
  • G마켓 인수로 만족할 것 같지는 않다. 국내 전자결제대행 서비스 시장에도 진출할 가능성이 커 보인다. (2) 기업 환경 분석1) 시장 개요극심한 경기불황 속에서 전자상거래 업계가 크게 위축되었으나, 이런 가운데 전자상거래에서도 대형업체에 거래가 몰리는 대형화 선호 현상이 심화되고 있다. 이에 따라 소규모 온라인 판매를 시도하던 중소상인들이 주로 누구나 물건을 판매할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 형태의 쇼핑몰에 진출하고 있다. 특히 온라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