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기업분석] 애플 경영전략분석-가격경쟁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06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애플 기업분석] 애플 경영전략분석-가격경쟁 PPT자료
목차
Ⅰ. 중저가 제품 생산


Ⅱ. 업체들의 경쟁심화


Ⅲ. 프리미엄 제품 중심의 애플


Ⅳ. 스마트폰 시장의 변화


Ⅴ. 운영체제의 확산
본문내용
Ⅰ. 중저가 제품 생산

이 증권사 김현용 연구원은 "2008년 70% 수준이던 애플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은 지난해 49%까지 하락, 올해는 전략적으로 중저가 아이폰을 출시할 수 있다"고 내다봤다.
애플은 스마트폰 시장에서 막대한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우수한 기업이다. 스마트폰 시장의 초기에 아이폰을 시장에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이익을 창출하여 왔다.
스마트폰은 기존의 휴대폰이 갖추고 있는 통화기능과 메시지 기능뿐만 아니라 수 많은 기능이 추가되어 있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엄청난 혜택을 제공한다. 엄청난 혜택으로 인해서 높은 인기가 형성되는 것이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1418886
<한국경제>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72440
<이투데이>
http://www.fnnews.com/view?ra=Sent0901m_View&corp=fnnews&arcid=201308050321113692111369&cDateYear=2013&cDateMonth=08&cDateDay=05
<파이낸셜뉴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01&aid=0006409749
<연합뉴스>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80207971
<한국경제>
http://www.fnnews.com/view?ra=Sent0901m_View&corp=fnnews&arcid=201308050100034540001581&cDateYear=2013&cDateMonth=08&cDateDay=04
<파이낸셜뉴스>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71318
<이투데이>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H41&newsid=01787606602903056&DCD=A00804&OutLnkChk=Y
<이데일리>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762827&g_menu=020600&rrf=nv
<아이뉴스>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73117060165371&nvr=Y
<아시아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iriver(아이리버) 위기와 극복 후 전략
  • 기업의 공세에도매출 증가▶ 삼성 : 2004년을 기점으로 공격적 마케팅 시행, 월등한 자금력을 앞세워국내 점유율 1위를 점함▶ 결국 국내 MP3시장에서의 경쟁우위 요소는 가격과 틈새시장공략임아이리버코원삼성삼성전자와 애플의 저가공세→ 채산성 악화, 매출액 급감구조조정으로 수익구조개선→ 적자에서 흑자로 돌아섬 국내 주요업체 매출액 추이환경분석해외시장국내시장Ⅳ. 시장분석▶ 저가형 시장과 프리미엄급 시장으로 양분화

  • [마케팅] 애플 마케팅
  • 애플이란?기업 연혁SWOT 분석STP 전략경쟁사 조사4P 분석나아갈 방향IndexWhat is Apple??HISTORYSWOT분석SName value애플만의 정돈된 디자인 라인간편한 사용 운영 체제디자인과 그래픽 작업의 최적의 모델SWOT분석W높은 가격국내기업보다 힘든 A/S전문화된 제품으로 인한 시장의 한계윈도우 사와의 연계 부족SWOT분석O디지털 허브아이팟 터치, 아이폰과 같은 다양한 제품군 출시외부기업과의 협력중국, 인도 등 아시아 주요 시장의 급성장SWOT분석

  • [유통관리] YES24에 대한 사례조사
  • ○ 목 차 ○1. YES24의 사례조사에 앞서1) 팀 소개 및 역할2) 선정동기3) 기업소개 및 현황4) 인터넷서점의 현황5) 보도자료2. 현재의 YES241) 마케팅환경분석 : 외부, 내부, 경쟁사분석2) SWOT분석 (Solution : SO, WO, ST, WT 전략방안)3) STP분석4) 4P분석3. YES24의 향후 전망1) YES24의 성공요인2) YES24의 향후 전망 및 과제■ 출처1. YES24의 사례조사에 앞서.(1) 팀 소개 및 역할-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희망조입니다. 교수님이 말씀하셨고 처음에 보여주신 ppt등

  • [국제마케팅] 켈로그 인도시장 이문화 실패사례
  • 기업이념 Ⅱ. 본 론 1. 켈로그의 인도시장 진출 동기 2. 켈로그의 인도 시장 분석 및 진입방식1) 환경분석 2) 경쟁구조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진입방식 3. 켈로그의 인도 시장 실패 요인 1) 정확한 시장 세분화의 부족 2) 인도인들의 식습관 문화에 대한 이해 부족 3) 복잡하고 다양한 인도 문화를 간과 4) 비차별적인 마케팅 전략 5) 현지화된 전략의 부족 6) 적절한 가격 책정 실패 7) 시리얼과 함께 먹는 우유 진열의 문제 Ⅲ. 결 론 1. 인도

  • [마케팅] MP3 Player의 파워 브랜드 iRiver 마케팅 성공사례(SWPT, 4P, STP 모두 포함)
  • 가격대기업에 비해 유통망 부족대기업에 비해 자금력이 떨어짐OPPORTUNITYTHREAT인터넷 환경의 발달로 인한 E-비지니스의 성장p2p기술의 발달로 인한 mp3 보급 활발기존의 음향기기 시장축소CD-레코더의 대중화수많은 경쟁 업체국,내외의 대기업들의 진출mp3파일의 저작권 문제Ⅲ. 경쟁 환경 분석현재 MP3를 판매하고 있는 업체는 레인콤을 비롯하여 거원시스템, 넥스트 웨이, 삼성전자 등의 국내 업체가 있고 해외 업체로는 애플사, RCA, 리오와 필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