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브랜드][인터넷브랜드][자본화과정]사이버브랜드(인터넷브랜드)의 의미, 사이버브랜드(인터넷브랜드)의 자본화과정, 사이버브랜드(인터넷브랜드)의 가치, 사이버브랜드(인터넷브랜드)와 브랜드자산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29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개요
Ⅱ. 사이버브랜드(인터넷브랜드)의 의미
Ⅲ. 사이버브랜드(인터넷브랜드)의 자본화과정
Ⅳ. 사이버브랜드(인터넷브랜드)의 가치
Ⅴ. 사이버브랜드(인터넷브랜드)와 브랜드자산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개요
이제 세계적 브랜드를 소유한 대기업은 그 브랜드의 무한한 가치를 인식하기 시작했는데 실제로 이루어지고 있는 기업의 M & A(기업매수 합병)시 기업의 유형 자산을 훨씬 상회 하는 가격을 지불하고 기업을 인수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그 기업이 소유하고 있는 브랜드에 대한 값인 것이다. 담배로 유명한 Philip Morris 회사가 치즈로 유명한 Kraft를 129억 달러에 매수했는데 이는 Kraft 고정자산의 4배의 가격이었다. 또 네슬레는 Kit Kat 초코렛을 생산하는 요크제과회사를 매수하기 위해 장부가격의 5배인 45억 달러를 지불했다.
≪ … 중 략 … ≫
Ⅱ. 사이버브랜드(인터넷브랜드)의 의미
좁게 보면 도메인명을 가리키며 가장 넓게 보면 사이버환경에서 벌이고 있는 비즈니스 전체를 대표하는 뜻으로 사용될 수도 있다.
- 참고문헌
-
김성호, 온·오프 결합 「사이버 브랜드」 : 트래픽과 고객 정착 양대 목표 추구, 신산업경영원, 2000
두경일, 웹 브랜드 가치향상을 위한 통합적 웹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방안 연구, 한양대학교, 2008
손관호 외 3명, 사이버브랜드자산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2002
이훈영 외 1명, 웹 서비스품질이 사이버 브랜드자산의 구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마케팅학회, 2000
안대희, 김기훈, 광고가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9
윤재성, 사이버스페이스에서 브랜드이미지 디자인 활용, 한국디자인트렌드학회, 2003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광고][기업 인터넷광고][기업 이미지광고][기업 스포츠광고][기업 브랜드광고]기업의 인터넷광고, 기업의 이미지광고, 기업의 스포츠광고, 기업의 브랜드광고 분석(기업, 광고, 인터넷광고, 기업 이미지광고)
- [기업경영][기업경영 조직관리][기업경영 이해자 집단]기업경영의 환경, 기업경영의 사회적 책임, 기업경영의 조직관리, 기업경영의 이해자 집단, 기업경영의 교육, 기업경영의 사례, 기업경영의 전략 분석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통상정책] 중소기업 수출경쟁력 강화와 종합상사
- [도시지리] 도시마케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