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디광고의 효과와 적용이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25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패러디광고란 ?
패러디 광고의 조건
패러디 광고의 효과
패러디 광고의 적용이론
패러디 광고의 종류
명화 패러디
영화/드라마 패러디
CF 패러디 광고
패러디 광고의 긍정적 효과
패러디의 성공과 실패
패러디 광고의 부정적 효과
패러디와 표절 사이
- 본문내용
-
패러디 광고의 조건
원작을 알아볼 수 있어야 한다
원작을 해체하여 재구성 해야 한다
유머를 일으킬 수 있어야 한다
패러디 광고의 효과
기존 작품이나 사실을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볼 수 있다
신선한 소재를 제공한다
재미를 더해준다
짧은 시간에 이야기가 전달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