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코리아 기업분석] K2 경영전략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21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K2코리아 기업분석] K2 경영전략분석 보고서
목차
Ⅰ. 골프웨어 사업 진출 ………………………3


Ⅱ. 사업 다각화 ………………………………4


Ⅲ. 대중적인 브랜드 출시 ……………………5


Ⅳ. 지속적인 사업 확장 ………………………6


Ⅴ. 기존 브랜드 인수 …………………………6
본문내용
Ⅰ. 골프웨어 사업 진출

K2코리아는 10일 “골프웨어 사업부를 신설했으며 2015년 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K2코리아는 이를 위해 전용진 휠라코리아 이사를 골프웨어사업부서장으로 영입했다.
K2코리아 다양한 의류사업을 통해서 막대한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아웃도어 사업에 있어서 우수한 강점을 나타내고 있으며 지속적인 매출 향상을 달성하고 있다.
K2코리아는 의류사업 뿐만 아니라 다방면으로 사업의 영역을 확대하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에는 골프웨어 사업에 진출하고 있으며 골프웨어 사업을 통해서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키고 있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1005501
<한국경제>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C21&newsid=01282486602845656&DCD=A00302&OutLnkChk=Y
<이데일리>
http://www.acrofan.com/ko-kr/commerce/news/20130129/00000005
<아크로팬>
http://www.hkbs.co.kr/hkbs/news.php?mid=1&treec=133&r=view&uid=251139
<환경일보>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683841
<이투데이>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12923241
<한국경제>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1/29/2013012901695.html
<조선비즈>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C21&newsid=01272646602839424&DCD=A00302&OutLnkChk=Y
<이데일리>
http://news.hankooki.com/lpage/economy/201301/h2013012909001021580.htm
<한국일보>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12908551959328&nvr=Y
<아시아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보고서] 코오롱스포츠 마케팅 4P,STP,SWOT전략분석과 해외진출 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노스페이스와 비교분석)
  • 기업들이 해외진출을 시도 하고 있는데, 글로벌 소비자 사이에서 기능적이면서도 디자인이 뛰어난 스포츠웨어가 패션업계의 주력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지금 다소 디자인력은 약하지만 고품질과 뛰어난 기능성 섬유를 이용한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는 FNC코오롱의 “코오롱스포츠”를 국내 시장과 해외시장의 글로벌 전략을 연구해 봄으로써 코롱스포츠의 글로벌경영 가능성을 추측해 보고자 한다. 순위국가200620072008200920102011201220131U.S21

  • 현대, 기아자동차의 해외투자 사업 활동 연구 - 최종보고서
  • 분석제 4장. FDI 타당성 분석제 1절. FDI 이론적 타당성 분석제 2절. FDI 실무적 타당성 분석제 2절. FDI 전략적 수단 및 방법의 타당성 분석제 5장. 결론제 1절. 산업의 현주소 및 향후 전망제 2절. 투자 철수 / 새로운 투자처 추전※. 참고문헌제 1장. 서론제 1절. 연구대상해외투자 사업 활동 보고서로써 본 연구는 자동차 산업의 다국적 생산기업(MNE) 현대, 기아자동차의 해외직접투자 사업 활동을 연구 대상으로 한다. 해외투자는 투자자의 경영 참가

  • 나이키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및 경쟁사분석
  • 전략 분석지금 현재 스포츠 브랜드 시장의 주도하고 있는 것은 위에서 충분히 살펴보았듯이 나이키를 포함한 아디다스와 리복 이 세 기업이다. 이 빅 3 체제가 형성된 것은 스포츠 브랜드 시장을 통해 볼 때 아주 오래 된 것이라고 할 수 없다. 나이키가 성장해 나감에 따라 스포츠 브랜드 시장에 변화가 생겨나기 시작했고 이는 곧 점진적으로 빅 3 체제를 형성해 나가기 시작한 것이다. 즉 나이키의 공격적 마케팅과 시장 진출이 기존의 스포츠 브랜드

  • [경영학] 독창적 광고 마케팅 `break make break`를 통한 현대카드의 성공사례
  • 경영전략이었다. 이러한 결과로 현대카드(51조 2899억 원)는 2009년 처음으로 취급액 부문에서 삼성카드(50조 3346억 원)를 추월해 신한카드에 이어 2위로 올라섰다.3. 경쟁기업 분석□ 부동의 1위 신한카드와 2위 쟁탈전국내 전업카드업계에는 국내 카드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신한카드가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고, KB(국민은행)카드, 현대카드, 삼성카드의 2위 쟁탈전이 치열하다.그림2-2 국내 카드사 시장점유율(′09년 3분기 현재) /카드이용실적(′09년 4

  • 트렉스타 TREKSTA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 K2코리아),버그하우스 (영국. 이랜드. 2007),잭울프스킨 (독일. LS네트웍스. 2008),와일드로즈 (이태리. 에코로바. 2008),네이처시티 (FnC코오롱. 2008) Ⅴ. CONSUMER 분석1. 국민체육진흥공단과 스포츠산업본부의 발표내용국민체육진흥공단 스포츠산업본부와 스포츠용품 시장조사 결과발표에서 등산용품은 K2, 코오롱스포츠, 노스페이스를 조깅/마라톤 용품과 다목적 일반 레저용품은 나이키, 아디다스를 주로 구입한다고 나타났다. 국내 기업의 시장 점유율 제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