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아웃도어 브랜드분석과 독일시장진출 마케팅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8 / 2016.02.18
- 20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빈폴아웃도어 브랜드분석과 독일시장진출 마케팅전략 제안 보고서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보고서 요약문
1. 기업 선정배경
1) 제일모직
2) 빈폴 아웃도어
2. 국내 아웃도어 시장
3. 독일 시장분석
4. 빈폴아웃도어 경쟁사분석
1) Jack Wolfskin
2) Adidas
5. 빈폴아웃도어 독일진출 구체적전략대안
1) 품질 경쟁력 제시 방안
2) 박람회를 활용한 브랜드 이미지 재고 모색
3) Pop-up store 을 통한단기간 인지도 확대
4) IT 기술 접목을 통한 새로운 상품에 대한 수요 충족
6. 참고문헌
- 본문내용
- 빈폴 아웃도어는 제일모직의 패션사업부에서 2012년에 새롭게 런칭한 브랜드이다. 기능성에 초점을 맞춘 기존 브랜드와는 달리 ‘빈폴 아웃도어’를 일상생활에서 자연스럽게 입을 수 있는 ‘도시형 캐주얼 아웃도어 브랜드’로 키워나갈 계획이다. 스타일(Stylish), 실용성(Utility), 다양성(Versatile) 등을 일컫는 일명 ‘SUV’라는 컨셉트 아래 기능성과 스타일을 접목해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만든다는 것이다. 또한 최근에는 유•아동 전용 아웃도어 제품을 출시하는 사업을 진행 중이며 연내 유통확장 및 물량 확대를 통해 총 110개 매장에서 1000억 원의 매출 목표를 잡고 있는 등 다양한 방향으로 사업을 확장할 방침을 가지고 있다.
- 참고문헌
-
고려대 기업경영연구원 (2012). 기업경영 Way 2012, FKI미디어, 340-352.
산업연구원 (2012). 2012년 중국의 섬유산업
이홍표. “제일모직의 변화와 삼성의 미래.” 한경 비즈니스 931 (2013): 36-38.
이혜운. 2013. “승승장구하던 아웃도어…지난 해부터 주춤.” 조선일보, 2013년 11월
임혜선. 2013. “아웃도어 제2브랜드, 시장 선점 기 싸움.” 아시아경제, 2013년 10월
제일모직 (2011). 영업보고서
제일모직 (2011). 기업보고서
하준두. “’패션 매각’ 제일모직 어떻게 바뀌나 : 전자 소재 집중…삼성 정밀 화학과 합병?” 한경 비즈니스 931 (2013): 40-41.
Adidas 홈페이지
Adidas (2012).Annual report
Jack Wolfskin 홈페이지
Jack Wolfskin (2012). Annual report
Jack Wolfskin (2011). Supplier social report
KOTRA (2006). 미국에서 중국제품과 경쟁하기
KOTRA (2011). 독일, 유럽 최대의 아웃도어 시장 OEM으로 적극 공략
KOTRA (2009). 독일, 불황에 떠오르는 아웃도어 틈새시장
KOTRA (2011). 독일, ‘11년 아웃도어 트렌드 Top 12 인기 제품
KOTRA (2007). ISPO에서 겨울 스포츠패션 트렌드를 한 눈에
LG경제연구원 (2010). “중국의 임금 상승 ‘세계 공장’ 시대 막 내리나?” 한국제품안전협회
US Commercial Service (2009).Germany : Sporting Goods Market.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