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스타 TREKSTA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22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Ⅰ. 요약문

Ⅱ. 기업분석
기업소개
1) 트렉스타
2) 코오롱 스포츠
3) The North Face

Ⅲ. 경영목표
1. 트렉스타 경영철학
2. 트렉스타의 경영전략

Ⅳ. 시장상황분석
국내 등산용품(아웃도어) 시장분석

Ⅴ. CONSUMER 분석

Ⅵ. 마케팅 전략

1. STP전략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 상품전략

3. 가격전략

4. 프로모션전략
1) 일반적 홍보전략
2) 트렉스타만의 특별한 홍보전략&장소전략
본문내용
◎ 전봇대나 게시판에 큼지막하게 QR코드를 기재해놓고 밑에 조그마한 글씨로 ‘궁금하시면 스마트폰으로 스캔해보세요’라는 문구를 삽입해서 소비자들로 하여금 호기심을 갖게 해 스마트폰으로 직접 이용하게 한다. 스마트 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브랜드 상품의 동영상은 물론, 상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권과 매장 오는 방법, 등산 코스 정보 등 등산활동에 모든 필요한 정보를 받아볼 수 있도록 한다.

◎ 차별화된 아이템 선정과 적극적인 블로그·카페 마케팅 활동.
스포츠 브랜드의 매니아들에게 제품을 보내 리뷰를 요청.
또한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커뮤니티 회원들에게 제품을 보내주며 홍보.
특정일에 블로그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할인 쿠폰을 지급.
비,눈이 오는 날 하나의 제품을 선정해 할인 판매를 하기도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트렉스타 기업 분석
  • Ⅰ.서론-글로벌 도약Ⅱ.본론1.트렉스타(주) 소개1)기업소개2)기업의“CI3)기업의 이념 4)기업의 연혁5)중국진출현황2.기업의 경영 환경분석1)우리나라 신발 산업의 특성2)S.W.O.T분석 -강점-약점-위협-위기3)트렉스타(주)의 핵심성공 요소4)트렉스타(주)의 경영전략5)현대의 국제화 노력Ⅲ.결론-향후 발전 방향Ⅰ.서론특수화 전문제조업체인 트렉스타 오는 2007년께 자가 브랜드로만 생산,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난다는 청사진을 내놓았

  • 사업계획서-등산화제품 창업
  • 및 향후 계획조직및인력 구성개발자 소개3 사업 및 제품 개요제품의 개요제품규격 및 사양제품가격제품용도제품특성제품도4 시장 환경 분석시장 환경시장 규모 및 성장 추이경쟁 및 경쟁 우위 전략예상 매출 규모5 마케팅 계획복합적인 마케팅 전략가격전략판매 전략광고 전략판매 촉진 전략6 생산 계획7 재무계획1. 사업 계획서 요약새로운 21세기가 도래하면서 요즘 국내의 기업체 및 공기업에서도 선진국형의 주5일제 근무가 널리

  • [기업 분석] 트렉스타의 성공과 전략
  • 기업과 경제- 기업 분석트렉스타의 성공과 전략Ⅰ. 기업소개 ⑴ 기업현황 ⑵ 기업연혁⑶ 경영목표⑷ 경영이념 ⑸ 경영전략 Ⅱ. 기업의 특징과 혁신⑴ 기술적 측면⑵ 마케팅 측면 Ⅲ. 혁신으로 인한 성과⑴ 연도별 재무제표 비교 (과거와 현재) ⑵ 아웃도어 관련 타 업체와의 비교 Ⅳ. 향후전망 & 앞으로의 개선방향Ⅴ. 참고자료Ⅰ. 기업소개⑴ 기업현황 회사명 : ㈜트렉스타 / TrekSta Inc. 대표자 : 권동칠 설립일시 : 1988년 8월 8일

  • 사업계획서/아이젠
  • 및 향후 계획3. 조직 및 인력 구성조직도CEO 소개4. 사업 및 제품 개요제품개요제품의 특성 및 용도제품도5. 시장 환경 분석시장환경기존의 사이트에 대한 분석시장 규모 및 성장 추이경쟁 및 경쟁 우위 전략예상 매출 규모6. 인터넷 쇼핑몰 개발 계획쇼핑몰 구축 사업자 검토 및 선정결제 시스템 사업자 검토 및 선정택배 사업자 검토 및 선정쇼핑몰 등록 자료 수집 계획 7. 마케팅 계획복합적인 마케팅 전략가격전략판매 전략광고 전략

  • [마케팅]KOLON SPORTS(코오롱스포츠)의 마케팅 전략
  • 통해서는 여러 가지 효과가 기대된다. 월드컵을 후원한다는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심어주어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시킨다. 또한 당첨자들이 올린 후기나 사연은 인터넷 마케팅 및 블로그 마케팅으로서 이차, 삼차 이용될 수 있다. 또한 여성 고객들에 의한 입소문 마케팅의 효과도 얻을 수 있다.1. 서론2. 코오롱 스포츠에 대하여1) 코오롱 스포츠의 이념2) 코오롱 스포츠의 경쟁사들3) 코오롱 스포츠의 SWOT 분석4) 코오롱 스포츠의 현재 마케팅 전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