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기업분석] 미스터피자(MPK) 성공요인분석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미스터피자 기업분석] 미스터피자(MPK) 성공요인분석 PPT자료
목차
Ⅰ. 미스터피자의 높은 성장세


Ⅱ. 적극적인 해외시장 진출


Ⅲ. 제조공정의 완벽함 추구


Ⅳ. 웰빙 푸드 지향


Ⅴ. 가맹점에 대한 지원 확대
본문내용
Ⅰ. 미스터피자의 높은 성장세

한국의 숱한 피자 브랜드, 그 가운데서도 로고만 봐도 딱 알 수 있는 브랜드가 하나 있다. 바로 미스터피자다. 정우현 회장이 창업한 MPK그룹의 미스터피자는 명실공히 한국 피자업계의 ‘넘버원’ 브랜드다. 창조적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품질개선을 위해 노력해 왔다.
미스터피자는 국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피자 브랜드이다.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을 생산하여 고객만족경영을 통해 기업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있다.
사람들의 소득이 증가하고 피자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서 피자 시장은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시장의 높은 성장세가 나타남에 따라서 피자 업체들은 높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맞이하고 있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2712801
<한국경제>
http://www.segye.com/Articles/NEWS/ECONOMY/Article.asp?aid=20130704023890&subctg1=&subctg2=&OutUrl=naver
<세계일보>
http://www.fnnews.com/view?ra=Sent1201m_View&corp=fnnews&arcid=201307040100046230002437&cDateYear=2013&cDateMonth=07&cDateDay=04
<파이낸셜뉴스>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30704019014
<서울신문>
http://news.donga.com/3/all/20130703/56278873/1
<동아일보>
http://joongang.joins.com/article/aid/2013/07/04/11576683.html?cloc=olink|article|default
<중앙일보>
http://www.fnnews.com/view?ra=Sent1001m_View&corp=fnnews&arcid=201307040318270281827028&cDateYear=2013&cDateMonth=07&cDateDay=04
<파이낸셜뉴스>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kmi&arcid=0007337036&cp=nv
<국민일보>
http://www.segye.com/Articles/NEWS/ECONOMY/Article.asp?aid=20130703024247&subctg1=&subctg2=&OutUrl=naver
<세계일보>
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view.asp?bcode=T30001000&artid=A201307030393
<한국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매드포갈릭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과 매드포갈릭 성공요인분석 레포트
  • 분석-빕스(VIPS)-아웃백(OUTBACK)-애슐리(ASHLEY)-베니건스(BENNIGANS)-세븐스프링스(SEVEN SPRINGS)3) 전략군(Strategic Group) 내 경쟁사 비교-블랙 스미스(BLACKSMITH)-마노디셰프(MANO DE CHEF)Ⅲ 매드포갈릭 내부 환경분석1. 매드포갈릭 VRIO 분석1) 매드포갈릭의 핵심자원인 인적자원2) 매드포갈릭의 또 다른 경쟁력 - 다양한 신메뉴2. 매드포갈릭 STP 전략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Ⅳ. 시사점 및 매드포갈릭 성공요인※참고자료Ⅰ. 매드포갈릭 기업소개1

  • [마케팅조사] 아웃백 마케팅조사
  • 분석4. 인과적 리서치 결과 (1) 통제집단 사후 테스트1) 설문지 구성2) 조사결 과 및 분석5. 종합적 리서치 결과 (1) 아웃백의 STP1) 시장 세분화2) 표적시장선정3) 포지셔닝(2) 아웃백의 SWOT(1) STRENGTHS(2) WEAKNESSES(3) OPPORTUNITIES(4) THREATSⅦ. 결론 1. 리서치 결론(문제의 해결)(1) 아웃백의 성공요인2. 전략적 대안(1) 아웃백의 또 다른 이름 my wish(2) 아웃백에서 함께 하는 아웃백 하우스 캠프Ⅷ. 일지 & 후기 1. 일지2. 후기Ⅸ. 부록 및 참고자료 2. 표 목

  • [경영학] 신입사원의 교육과 현실
  • 기업사례1.대우건설 2.LG 3.한국 IBM 4.신세계 5.KTF 6.CJ 7.교보생명보험 8.신한은행★ 위탁업체사례1.이디에스 2.ENTC 컨설팅 3.미래 인재 개발원★ 국내 외식업계의 신입사원교육1.베니건스 2.아모제 3.썬엣푸드 4.TGI 5.놀부 6.롯데리아 7.피자헛 8.미스터피자 9.도미노피자 10.스타벅스★ 해외기업일본의 에이사이✼변화하는 신입사원 교육결론 ☀ 참고문헌☀ 프로젝트 진행과정과 보고서 질에 대한 평가 및 성과☀ 삼성 SDI 신입사원 인터뷰 설문지 첨부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전략
  • 목 차Ⅰ. 사례선정 동기 Ⅱ. 기업소개 2-1. 기업의 사명 및 목표2-2. 기업의 조직도 2-3. 기업의 역사 2-4. 기업 연혁 및 매장 분포 2-5. 재무상황2-6. 기업의 능력(핵심역량 포함)Ⅲ. 환경분석 3-1. 미시환경 3-2. 거시환경 3-3. SWOT 분석 Ⅳ. 마케팅 전략 분석4-1. 목표시장 분석 4-2. 제품전략 분석 4-3. 가격전략 분석 4-4. 유통전략 분석 4-5.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 분석 Ⅴ. 성공요인 분석 Ⅵ. 확인된 문제점 제시 Ⅶ. 개선된 마케팅 전략 7-1. 목표시장

  • [창업계획서] 피자뷔페 레스토랑 창업 사업계획서
  • 분석한 자료는 다음과 같다.구분브랜드명2008200920102011매출액(억원)미스터피자3,9004,9005,200(5,522)피자헛4,3004,800(4,967)(5,141)도미노피자(872)9801,0871,139피자에땅3696009001,000파파존스227350316250합계9,66811,63012,47013,052점포수(개)미스터피자350373385395피자헛320310310310도미노피자305330346358피자에땅290320331334파파존스7063(55)42합계1,3351,3961,4271,439*회사명: 피자헛(한국피자헛), 미스터피자(MPK그룹), 도미노피자(한국도미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