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마케팅관리,자라패션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5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동기
2. About ZARA & History
Product Line
Success 성공비결
ZARA system
Advertising of ZARA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경쟁사 분석
6. 4P 분석
4p 새로운 전략 제안
7. 인지도 조사
8. 결 론
본문내용
about ZARA

# 1975년 스페인 가라시아의 한 거리에 위치한 작은 가게에서 시작

# 현재는 스페인을 대표하는 간판 브랜드

# Inditex의 가장 인기있는 브랜드로 1990년대의 Benetton과 비교되기도 함

# 유럽권에서만 판매되다 최근 세계 주요도시로 판매망을 확장

# ZARA 매장에는 평균 2주에 한 번씩 신제품이 출시

# 종업원수는 총 3,200여명, 디자이너 300여명, 스탁맨 20,000여명

# 현재 70개국 주요 도시에 1520개 이상의 매장 운영

# 한국에는 2008년 진출

# 2008년 4월 코엑스점 첫 오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PA 글로벌 브랜드 자라, ZARA의 국제경영 전략
  • 마케팅 수단3.5 시장기반 마케팅 전략3.6 짧은 컬렉션 준비 기간3.7 가격대비 고품격 퀄리티3.8 소량 생산 원칙과 무재고 정책3.9 본사에 의한 생산과 물류관리로 비용절감3.10 Value Chain제2장 ZARA의 국제경영 전략방안제1절 국제경영을 위한 구체적 전략방안1. 국제경쟁전략1.1 본원적 경쟁전략1.2 글로벌 경영에의 적용2. SWOT 분석전략2.1 Strengths – 강점2.2 Weaknesses - 약점목 차2.3 Opportunities - 기회2.4 Threats – 위협3. 국제마케팅 전략3.1 STP 전략3.2 4P

  • 자라 ZARA의 국제경영 전략방안
  • 마케팅 수단3.5 시장기반 마케팅 전략3.6 짧은 컬렉션 준비 기간3.7 가격대비 고품격 퀄리티3.8 소량 생산 원칙과 무재고 정책3.9 본사에 의한 생산과 물류관리로 비용절감3.10 Value Chain제2장 ZARA의 국제경영 전략방안제1절 국제경영을 위한 구체적 전략방안1. 국제경쟁전략1.1 본원적 경쟁전략1.2 글로벌 경영에의 적용2. SWOT 분석전략2.1 Strengths – 강점2.2 Weaknesses - 약점목 차2.3 Opportunities - 기회2.4 Threats – 위협3. 국제마케팅 전략3.1 STP 전략3.2 4P

  • 마케팅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관리- 의류브랜드 ZARA의 마케팅기법 분석 -MARKETING MANAGEMENT목차ZARA 선정이유브랜드 소개4Cs 분석TOWS 분석STP 전략5Ps 분석결론Z A R A1.ZARA 선정이유한국 패션협회 선정 2008년 패션 10대 뉴스글로벌 금융위기, 패션업계 침체 초래ZARA 중심 , 글로벌 SPA브랜드 전성시대다양한 형태의 패션 콜래보레이션 열풍 계속불황 모르는 아웃도어시장 승승장구친환경 소재, 에코 패션 각광온라인 유통, 나홀로 성장가도 질주수입 콘템포러리 세력확

  • ZARA 자라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ZARA 한국진출 성공전략분석/ ZARA 향후전략제안
  • 1. ZARA 자라 기업분석(1) ZARA 브랜드개요(2) ZARA SWOT 분석2. ZARA 기업환경분석(1) 패스트패션 산업분석(2) 거시환경분석3. ZARA 마케팅전략 분석(1)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2) ZARA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romotion (촉진전략)4) Place (유통전략)4. ZARA의 한국시장진출 성공사례(1) 자라(ZARA)의 한국시장 진출방식(2) 한국시장 환경분석 (3C분석)1) 자사분석 (Company

  •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 자라 마케팅전략과 4P,STP분석& ZARA 자라 글로벌전략과 SCM도입사례연구& 자라 미래전략방안
  • 자라 ZARA 브랜드분석2. SPA브랜드 시장상황분석3. ZARA 자라 가치사슬분석4. 자라 ZARA 경쟁우위전략5. 자라의 ZARA 글로벌전략 연구6. 자라 ZARA SCM 도입사례연구(1) SCM의 정의(2) ZARA의 SCM 도입사례연구7. ZARA 자라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8. ZARA 자라 STP 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9. 자라 ZARA의 주요 마케팅전략10. ZARA 자라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