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마케팅관리,자라패션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5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zara,SPA,패션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국제마케팅,ZARA의 마케팅 전략,패션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자라 패션산업 자라 마케팅사례 자라 의류시장분석 자라 브랜드마케팅 자라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자라 사례분석 swot stp 4p
- Zara,자라마케팅,패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PA브랜드 환경분석 SPA브랜드 정의 경쟁사 분석 ZARA 기업분석 자라 마케팅 자라spa 자라 패션마케팅
- 목차
-
1. 선정동기
2. About ZARA & History
Product Line
Success 성공비결
ZARA system
Advertising of ZARA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경쟁사 분석
6. 4P 분석
4p 새로운 전략 제안
7. 인지도 조사
8. 결 론
- 본문내용
-
about ZARA
# 1975년 스페인 가라시아의 한 거리에 위치한 작은 가게에서 시작
# 현재는 스페인을 대표하는 간판 브랜드
# Inditex의 가장 인기있는 브랜드로 1990년대의 Benetton과 비교되기도 함
# 유럽권에서만 판매되다 최근 세계 주요도시로 판매망을 확장
# ZARA 매장에는 평균 2주에 한 번씩 신제품이 출시
# 종업원수는 총 3,200여명, 디자이너 300여명, 스탁맨 20,000여명
# 현재 70개국 주요 도시에 1520개 이상의 매장 운영
# 한국에는 2008년 진출
# 2008년 4월 코엑스점 첫 오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