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Suite,NetSuite CRM사례,클라우드컴퓨팅,클라우드컴퓨팅기업사례,CRM기업,CRM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5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NetSuite’s Overview
2 SWOT analysis & Business model
3 CRM in Business
4 NetSuite’s barriers & Proposal
본문내용
NetSuite’s Overview

Mission Statement
- To provide web-based integrated business systems
What They Do:
- Provide integrated, web-based business applications to growing and mid-sized businesses
- Include solutions for Accounting/ERP, CRM, and eCommerce
- Over 5,400 customers – the largest base of integrated, on-demand customer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MIS] 클라우드 컴퓨팅과 Salesforce.com
  • 기업오라클 DBMS는 세계 최고의 점유율을 기록중 클라우드컴퓨팅, 고객관계관리, ERP 등 서비스 기업용 소프트웨어 제작 전문업체기업용 CRM 제품을 양산중경쟁 업체의 등장세계 최고의 두 개 플랫폼이 결합구글 애드워즈 탑재 세일즈포스 에디션 페이스북의 “담벼락” 포스트와 코멘트가 세일즈포스 내의 고객 서비스 사례로 변환앱스토어에 세일즈포스의 어플 등재스마트폰을 통한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비즈니스 모델의 확장세일즈포스

  • [경영정보]병원정보시스템-오라클(Oracle Sibel systems), 세일즈포스 CRM 조사
  • 오라클 시벨시스템즈&세일즈포스 CRM 조사 목차Part 1 CRM 소개-1-1-1) CRM 정의 및 영역1-2) CRM 구축모형1-3) CRM 주요기능1-4) 의료분야의 CRM1-5) 성공적인 CRM 구축전략1-6) CRM 기대효과Part 2 오라클 (Oracle sibel systems)-5-2-1) 기사2-2) Oracle 소개2-3) 특징2-4) 기능2-5) 시스템 요구사항Part 3 세일즈포스 (Salesforce)-32-2-6) 도입사례3-1) 기사3-2) Salesforce 소개3-3) 특징3-4) 기능3-5) 시스템 요구사항3-6) 도입사례Part 4 비교-44-4-1) 비즈니스 기능4-2) 기술 플랫

  • 아모레퍼시픽 품질경영 조사보고서
  • 기업이 수상 후 3년이 경과한 후 또 다른 목표를 설정하여 도전할 수 있음. ※규정의 예외 : (주)도레이새한의 경우는 2002년에 품질경영상을 2004년에 한국품질대상을 수상함으로써 특정기업이 사실상 3년이 경과하지 않은 상태에서 국가품질상 단체상을 2번 수상한 사례이다. 이에 관해 의문이 생겨 ‘도레이새한이 2년 이내에 다시 수상하게 된 것은 국가품질대상과 품질경영상이 차원이 다른 상이기 때문인가 아니면 정부업무평가 기본법에 따른 평가

  • 아마존 vs G마켓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G마켓과 아마존의 성공요인분석및 G마켓의 글로벌진출위한 전략방안연구및 나의견해 레포트
  • 사례가 있다. 해외직구 규모는 작지만 해외직구가 우리나라 소비 시장에 던지는 의미와 파장은 이미 커서 직구 금지법도 개정되고, 국내기업 제품 불매운동도 펼쳐지는 등 사회적인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다만, 해외직구가 단기간에 확대되면서 환불 및 교환, 상품 A/S의 제약, 정품 여부 등과 관련된 소비자 피해 등의 부작용이 커질 수 있다. 국제간 의 거래에 있어 국내 소비자를 보호할 수 있는 장치 마련 등 소비자들의 권리를 개선하기 위한 노력이

  • [스마트폰]스마트폰열풍의 원인과 우리생활에 미치는 영향 및 변화-스마트폰장점, 스마트폰단점-
  • 기업의 사례가 속속 등장하고 있다. 모바일 수익모델은 신비지니스 모델로써 광고, 유료 아이템 판매, 유로 서비스 등으로 세분화되고 있으며, 특히 인터넷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기업은 폭 넓은 회원을 바탕으로 모바일 기반의 수익모델 확충에 적극적인 공세를 하고 있다. 그리고 스마트폰을 활용한 자동차, 교육, 소매, 광고 등 타 산업과 연계한 서비스가 등장하면서 이들 산업에서 새로운 가치와 비즈니스 기회가 창출되고 있다.9. 스마트폰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