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티비,포인트TV,Point Tv,DFD,UML,포인트Tv시장분석,포인트Tv조직문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4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Q1
기업의 업종
조직문화
주요제품과 서비스
시장 분석
경쟁사 분석
주요 고객층
기업 운영 구조
Q2
Value Chain
Time-to-Market을 줄이기 위한 Idea
Q3
DFD 배경도
DFD Level 0
DFD Level 1
- 총무부
- 경영지원부
- 개발부
자료사전
소단위명세서
E-R Diagram
Q4
UML 활용
- Use Case Diagram
DFD와 Use Case
Diagram의 차이점
- 본문내용
-
주요 제품과 서비스
각종 영화사 및 영화산업관계자입장에서는 매우 환영할만한 기술이라 생각합니다. 온라인 음원의 경우 어느 정도 자리를 잡고 매출 경로를 인터넷으로 옮겨온 상황이지만 영화 산업은 그렇지 않습니다. 오늘날 영화 산업이 다시 부흥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인터넷 인프라에 적용 되는 합법화된 기술이 필요할 것입니다.
Point TV 주요 특징
① 웹 기반 온라인 영화 제공 사이트
② 영화 재생 시 자신이 원하는 광고 간격과 광고 횟수를 결정 / 유료 가격 할인
③ 일시 정지 시 영상 광고 재생 / 포인트 적립
Point TV 주요 특징 세부 사항
① 비즈니스모델(BM) 제안만이 아닌 웹기술을 이용한 온라인 서비스 제공
성균관대학교 영상통신랩과의 산-학연계를 통해서 최신 기술력을 확보하여 온라인 영화 서비스를 직접 제공한다.
② 할인된 영화 보기
본 서비스는 중간에 광고가 노출되는 간격과 횟수를 사용자가 직접 결정함으로써 유료 영화의 가격을 할인 할 수 있다. 우리는 OCN 채널처럼 광고 때문에 흐름이 끊기더라도 합법적으로 무료 영화를 보고 싶어하는 사용자가 많을 것이라고 예상 하고 있다. 기존 방식의 광고가 2번 노출되고 추가적으로 5번 노출 가능하다면 2.5배의 할인을 제공할 수 있다.
③ 일시 정지시 광고 보고 포인트 적립하기
사용자는 일시 정지 광고를 보면서 포인트를 적립 받는다. 자신이 정한 중간광고가 아닌 자신이 일시 정지시 나오게 될 동영상 광고를 보게 되면 포인트가 적립된다. 이 포인트를 이용하여 유료 영화를 볼 때 광고를 보지 않아도 할인된 가격으로 볼 수 있는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 [조직행동론] 유재석, 강호동(서번트리더십 & 카리스마리더십) 두 MC의 리더십
- [인적자원개발] 조직개발의 이론과 사례
- 에뛰드 하우스 3C, SWOT, STP, 4P 분석 및 향후 전망과 과제
- 에뛰드 하우스 레포트
- 인력의 외부 영입과 내부 육성의 장담점을 논하고, 특정 기업을 지정하여 기업의 제품, 구조, 문화 등과 관련하여 해당 기업에 있어 어떠한 인력유동시스템이 적합한지를 논하시오.
- [경제심리학] 댄 애리얼리-경제심리학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