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재활용시장,토이파파,토이파파마케팅전략,토이파파기업분석,재활용시장,재활용시장의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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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01 토이파파
1. 토이파파 선정 이유
2. 사업 개요

02 환경분석 및 전략도출
1. 3C분석
2. SWOT 분석 및 전략
3. STP 전략 수립
4. 4P 전략
5. BIZ 모델

03 전망 및 기대 효과
1. 현재 진행 상황
2. 전망
3. 기대효과
4. 결론
본문내용
사업개요

1. 사업의 주체 : 토이파파
2. 사업 대상 : 폐품을 이용한 장난감사업
3. 사업기간: 개별 스케줄링
4. 사업장소: 전국 초등학교 및 문화센터, 전시회 등
5. 사업의 목적
환경을 보존함과 동시에 창의력증진에 도움을 주는 교육사업
6. 사업의 방법
- 소요비용 : 교사양성 고정비용
- 인력운용계획 : 전국단위로 방과 후 교사와 계약직 프리랜서
- 자금운용계획 : 본사 수수료 및 능력별 급여 지급
7.추정수익률
사업의 특성 및 가치 시장의 잠재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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