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SM엔터테인먼트분석,SM엔터테인먼트마케팅전략,기획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SM ENTERTAINMENT

2. ENVIRONMENT

3. IB MECHANISM

4. OPERATIONS

5. CONCLUSION
- PROBLEMS & SUGGESTIONS
본문내용
IB MECHANISM

COOPERATION AMONG NATIONS :

일본 : WTO국가
일본정부의 불법유통 및 불법복제 근절 위한 노력

한.일FTA(2012.05.25 재협의)
양국 간 비관세 장벽 해소, 투자활성화,
한 일 축제. 한마당 개최, 지역간 교류 추진

TRADE & INVESTMENT :

Foreign Direct Investment
SM JAPAN 설립

Country Similarities Theory
음반시장 문화 유사 : 아이돌 위주
동일한 시간대, 짧은 비행거리
고소득 국가, 음반시장 활성화

Global Strategic Rivalry
SM만의 육성프로그램
You tube 활용한 SM가수 지속적인 노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디어 경제학] 일본시장을 중심으로 본 `한류 아이돌 산업` 분석
  • 분석과 순서를 조금 바꾸어 ‘국내 매니지먼트사’, ‘일본 매니지먼트사’, ‘스타 산업’의 순서로 살펴보도록 한다.1) 국내 매니지먼트사의 행위➀ 제품전략 가. 스타교육 시스템현재 우리나라 연예 매니지먼트 시스템의 특성은 연예기획사에서 연예인을 직접 발굴하여 전속시키고 육성, 관리하여 데뷔시키는 일본식 연예 매니지먼트 시스템의 방식을 이용한다는 점이다. SM엔터테인먼트의 경우 기업형 매니지먼트사를 통한 스타의 발굴과 육성

  • [국제마케팅] 보아의 일본진출성공의 마케팅분석
  • 보아의 일본진출 성공의 마케팅적 분석-▣ 목 차 ▣□ 선정이유(한류열풍 VS Jumping BOA)문화마케팅의 중요성 부각한류 열풍일본의 음반산업일본에 진출에 성공한 가수한류열풍과 보아의 일본 진출의 차이점□ 보아의 성공전략SM 엔터테인먼트 소개SM엔터테인먼트의 전략SM엔터테인먼트의 기획의 결정판 보아□ 보아의 SWOT 분석SWOT분석의 개념보아의 SWOT분석일본시장의 마케팅

  • [메니지먼트산업]SM엔터테인먼트의 마케팅전략분석
  • 마케팅 전략을 소개하고 그에 따른 SWOP, 4P, STP 분석을 해보겠다.2. SM 선정이유SM Entertainment는 음반사로서는 처음으로 음반 기획, 판매에 마케팅의 개념을 도입한 음반 마케팅의 효시라고 할 수 있다. 음반 제작, 배포뿐만 아니라 가수에 대해서도 철저한 마케팅 전략을 세워 음반 시장에 내놓았다. 현재 국내 음반시장 점유율 1위의 최대 음반 회사로 발돋움한 마케팅 성공 기업이다. 아래 은 한국 음반 협회에서 제공한 2000년 가요음반 시장 점유율

  • [국제경영성공사례] 보아의 일본진출 성공전략
  • SM Entertainment China 설립 예정․ 2000년 이후 매해 소속 Artist들의 대형 Concert 개최 (한류 열풍의 주역)․ 현지 Casting을 통한 현지인 Artist 발굴 (H.O.T. China, S.E.S. China Audition)- 홍콩, 대만․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에 License out Album 발매․ 아시아 문화 Network 구축의 전략적 기지- 미국․ 보아 등 소속 가수들의 미국 Hollywood 진출 계획․ SM Entertainment Hollywood 설립 예정 4. SM엔터테인먼트의 특징(1) 국내 최초, 성공적인 온라인 마케팅 시스템구축 홈페이지

  • [국제경영전략] SM 엔터테인먼트의 해외진출 전략에 대한 고찰
  • 전략들에 대한 철저한 조사를 바탕으로 SWOT분석, BCG매트릭스분석, 포터의 본원적 분석 등을 해 보았다. 2. 기업에 대한 간략한 개요 (1) 기업의 역사와 향후 목표 SM Entertainment는 음반기획 및 제작뿐만 아니라 가수나 연기자를 매니지먼트하고 스타 마케팅과 인터넷, 모바일 콘텐츠 사업과 아카데미 사업 등을 영위하는 한국 대표의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그룹으로 지난 2000년 4월에는 국내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는 최초로 코스닥(KOSDAQ)에 등록되었다. S.M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