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SM엔터테인먼트 향후전략수립 PPT - SM 마케팅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4.15 / 2019.04.15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SM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SM엔터테인먼트 향후전략수립 PPT 잘표자료입니다.

총 27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SM엔터테인먼트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철학

2. 엔터테인먼트산업의 정의

3. 3대기획사 전략비교
(1) SM엔터테인먼트
(2) YG엔터테인먼트
(3) JYP

4. SM엔터테인먼트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SM엔터테인먼트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SM엔터테인먼트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향후전략수립
본문내용
SM엔터테인먼트는 1995년 설립되었으며 음반기획 및 제작/배급/유통, Licensing, Publishing, 가수/연기자 매니지먼트, 에이전시, 스타마케팅, 인터넷/모바일 콘텐츠 사업, 아카데미 사업 등을 영위하는 기업

(2) 기업철학
The furture of Culture Technology!

SM Entertainment는 최첨단 Culture Technology를 활용하여 최고의 문화 콘텐츠와 엔터테이너를 창조하는 기업으로서 사람들에게 감동을 전달하고, 한국의 문화를 세계에 알려 경제 성장은 물론 사람들의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데 기여하고자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마케팅사례분석과 SM엔터테인먼트 중국시장진출 성공전략 제안
  • SM Entertainment 해외진출 경영전략INDEXⅠ. SM 엔터테인먼트 기업소개Ⅱ. SM의 사업분야Ⅲ. SM엔터테인먼트 SWOT 분석Ⅳ. SM엔터테인먼트 마케팅 4P분석; 일본진출의 성공사례 ‘BOA’ProductPlacePromotionPriceⅤ. SM엔터테인먼트 3C 분석Ⅵ.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전략의 목표와 문제점Ⅶ. 중국 음악시장 및 환경 분석; STP분석ⅰ) 중국 내수시장 규모 및 발전 가능성ⅱ) 중국 음반 산업의 현황과 시장 환경 Ⅷ. SM의 중국시장 점유확대를 위한 경영,마케팅

  • SM엔터테인먼트 경영분석과 마케팅전략(SWOT,STP,4P)분석및 SM엔터테인먼트 향후 경영전략제안 레포트
  • 기업소개2. SM엔터테인먼트STP 전략.3. SM엔터테인먼트SWOT 분석Strength OpportunityWeaknessThreats4. SM엔터테인먼트 마케팅 4P전략 결론SM 엔터테인먼트 향후 경영전략제안 서론SM엔터테인먼트는 1995년 자본금 5000만 원으로 세워진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2000년 주식을 코스닥시장에 등록했고, 2001년 국내 최초로 100억 원 규모의 음반투자 펀드를 결성했으며, 이 해에 일본 합작법인을 세웠다. SM엔터테인먼트의 주력 사업은 신인 가수 발굴 및 음반 기획

  • SM엔터테인먼트 기업핵심역량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전략분석과 향후전략제시 - SM 마케팅 연구
  • SM엔터테인먼트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SM엔터테인먼트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SM엔터테인먼트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분석(1) 일본시장 마케팅전략(2) 중국시장 마케팅전략(3) 미국시장 마케팅전략8. 향후전략제시- 4차산업혁명 맞춤전략1. SM엔터테인먼트 기업소개SM엔터테인먼트는 1995년 프로그램 제작업을 목적으로 사업을 개시하여 음반기획 및

  • [마케팅] SM 엔터테인먼트의 마케팅 전략 분석
  • SM 엔터테인먼트는 현재 내부대중과의 갈등을 겪고 있다. 최근까지 문제가 되고 있는 불공정계약, 일명 ‘노예계약’ 때문에 기업에 소속된 내부대중인 연예인들과의 갈등이 있으며, 이것 때문에 공정거래위원회는 SM 엔터테인먼트에게 여러 번 제재를 가했고, 지금까지 문제가 되고 있다. 그 이외에도 SM의 이사인 김경욱이 해임되고 그 일 때문에 법정에 서게 되는 등의 경영진사이의 갈등도 다소 존재한다.3. SWOT 분석(1) Strength1) 높은 인지도 - 탑 아

  •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글로벌 마케팅전략분석
  • 기업이 세계적 경쟁력을 확보하는데 있어 어떠한 과정으로 전략을 수립되며, 선택된 전략의 성공요인은 무엇인지에 대한 답을 찾고자 SM Entertainment의 중국 및 일본 시장 진출을 사례 분석하였다.세계 경제의 자유화에 등으로 인한 문화 컨텐츠 산업의 발전 가능성은 더욱 커졌으며, 그와 동시에 동종 기업들 간의 경쟁 또한 치열해졌다. 국내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매우 협소하고 이미 포화된 상태로 수익 잠재성이 작아졌고, 이에 SM Entertainmnet는 2003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