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500(비타오백)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SWOT,4P,ST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태어나다
- 드링크시장창출배경
- 시장환경분석
걸음마를떼다
- 비타500전략분석
- SWOT/4P 분석
혼자일어서다
- 비타500의 경쟁우위요소
- 성공요인
- 보완점
- 본문내용
-
WELL-BEING
소비자들이 먹거리를 고를 때 단순히 맛보다는
건강이 더 중요한 선택기준이 되고 있다.
사용에 따른 감성적인 만족도가 높다면
다른 제품보다 비싸더라도 기꺼이 비용 지불
비싸지만 맛있고 몸에 좋은 `웰빙형 식품`이 대표적이다.
박카스 위기
카페인을 너무 많이 복용했을 경우
만성커피중독증, 소화불량, 불면증 등의 부작용.현재 시판되는 카페인 함유 드링크류는
동아제약의 박카스등 30여 품목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