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 점유율 제고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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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문제제기
ZMET 인터뷰
결과분석_ 공유개념도를 중심으로
전략방안_ 기존 전략과 앞으로의 전략방안 제시
본문내용
여행을 가면 매일 먹는 밥 보다는 평소에 자주 먹지 않았던 음식들을 마음껏 먹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해변가에 누워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싶습니다.”

“학교 수업을 마치고 집으로 가는 길은 늘 배고프고 피곤합니다.
뭐 먹을지 고민할 때마다, 밥보다는 특별한 음식을 먹고 피곤함과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고 싶습니다.”
빵집에 가서 빵을 고를 때마다 늘 빵의 칼로리를 걱정하게 됩니다. 빵을 먹는 시간이 많아질수록 포동포동하게 살이 붙은 내 모습을 상상하며 살찔 걱정을 합니다.”
아무 생각 없이 길을 걷다가 마주치는
빵집의 냄새와 진열된 빵들에 이끌려 발걸음이 저절로 빵집을 향해 갑니다.
한편으로는 ‘지금 돈이 얼마나 있지?’하며 빵을 먹을 지 안 먹을지 고민하는 듯한 이
남자의 모습은 제가 빵을 먹기 직전의
상황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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