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기업현황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뚜레쥬르 미래전략제시(뚜레쥬르 점장인터뷰 포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0.09 / 2018.10.09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뚜레쥬르 기업현황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미래전략제시 레포트입니다.

뚜레쥬르의 현재상황과 마케팅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뚜레쥬르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체인점장 인터뷰내용도 포함되어 있으니 레포트작성에 있어 좋은 참고자료가 될것입니다.
목차
1. 뚜레쥬르 소개

2. 뚜레쥬르 기업현황과 해외진출

3. 시장현황과 전망

4. 뚜레쥬르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뚜레쥬르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뚜레쥬르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7. 뚜레쥬르 마케팅사례
(1) 서비스마케팅
(2) 브랜드마케팅
(3) 스타마케팅
(4) PPL마케팅
(5) SNS마케팅
(6) 타겟마케팅 (20~30대 여성타겟)

8. 체인점장과의 인터뷰
본문내용
뚜레쥬르는 CJ푸드빌에서 출시한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브랜드로ㅆ '냉동반죽' 기술을 도입하여, 대규모 제과체인에서 뒤지고 있던 신선도 유지의 단점을 잡아 대규모 제과체인 시장에 신선함 바람을 불어넣었다.
그리고 뚜레쥬르느 재료에 충실하고 자료 본연의 맛을 제대로 살린 홈메이드 스타일의 빵과 케익을 제공하는 건강한 유러피언 베이커리를 지향하며, 업계 2위를 점유하고 있다. 경쟁사로는 업계 1위인 파리바게트가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 관광] 서비스경영전략 - 디즈니, 빕스, 택배, NHN, 갤러리아백화점
  • 분석하는 보다 빠르고 만족할 수 있는 운용체계를 갖추어야 할 것이다.4. 회생을 위한 4P전략1) PROMOTION ○ 경영진 개편 1993년 1월에는 로버트 피쯔패트릭 회장이 유로 디즈니 개장 1주년이 되는 1993년 4월 12일에 회장직 에서 물러나고, 회장에는 필립 보르기논 사장이 취임할 것이라고 발표하였다. 이러한 경영진의 개편은 프랑스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확보하는데 매우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으로 기대 되었다. 어느 논평가의 말을 빌리면 “이번 유로

  • 뚜레쥬르vs파리바게트 마케팅사례와 성공전략 비교분석및 해외진출전략및 향후전략제안
  • 현황제품 동향기업분석 1. 파리바게트 소개(1) 슬로건(2) 비전과 미션(3) 브랜드 이미지(4) 브랜드 아이덴티티 2. SWOT 분석3. STP 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3) Positioning Map4. 4P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파리바게트 성공요인6. 파리바게트 해외 진출 현황기업분석 1. 뚜레쥬르 소개연혁비전 및 미션관계사(1) 브랜드 이미지(2) 브랜드 아이덴티티 2. SWOT 분석3. 4P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Pr

  • [경영학] CJ 사회공헌활동
  • 사회공헌활동< 제일제당>목 차Ⅰ.서론 - 주제선정이유 및 기업소개 Ⅱ.본론 1. Planning(1) Vision, Mission and Value (2) 슬로건과 미래목표 (3) 전략 1) business strategy - 4대 이니셔티브2) people strategy① 인사철학② 인재상 (4) 전략분석 1) SWOT 분석2) Product portfolio Matrix2. Organizing(1) 조직구조 1) 조직구조분석2) Speed경영추진팀(2) 주직구조변화와 조직문화 1) 맞춤형 복리후생 Plan2) 창의롭고 도전적인 젊은문화3. Leading(1) 동기부여 1) 역량체계2) 보상체계

  • [경영] 외식산업의 현황 및 발전방안
  • 기업들의 빈약한 자본, 기술로 인하여 시장에 적합한 제품의 개발이 어렵고 소비자들의 성향에 대한 조사조차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시장에 적합한 제품가격에 대한 마케팅전략의 수립이 시급하다고 할 수 있다.2) 낮은 교육 비중과 상대적으로 높은 로열티서비스에 대한 업체의 이중성이 문제이다. 프랜차이즈 외식업체의 재무구성 면을 보면, 패스트푸드점 및 패밀리레스토랑 모두 서비스의 중요성을 각각 5%, 4.75%로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

  • 아웃백 vs 빕스 분석
  • 점장 포함 19명, 임시직(파트타이머) - 70명(비수기 , 성수기에 따라 차이가 있음)(2) 직원 교육- 회사에 대한 이해, 서비스 기본마인드, 인사, 자세 , 서비스의 흐름, 자체 시험 실시- 서비스 단계별 용어, 상황별 대처, 상품지식, VIPS 기본 rule, 매일 10분 미팅 실시(3) 회사인사 규정 (채용, 인사제도, 혜택사항)① 인사제도People Management를 통한 종업원 만족을 바탕으로 인간존중의 공감경영을 실시하여 21세기 외식업 최고의 인재 배출 기업으로 도약- 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