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광고종류(Cultural value),영문광고전략,영문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ro
2. Definition of Concept
3. Case Study <advertisement>
4. Discovered Result & Suggestion
- 본문내용
-
Many people
Decide to purchase
by advertisement
- Marketers can not maximize their profit without consideration of factor affecting consumer behavior
- Cultural Value is most important factor affecting consumer behavior in these day.
Premium Trend In Advertisement
Development Direction
1) Starting Information research
2) Analysis the result of research
3) Comparing with our hypothesis
4) Group discussion
Figuring out
Recently ‘ Premium’ emerged as the most important value
- 참고문헌
-
대한민국 20대 소비 트렌드 마케팅 익사이팅이마스미래의창
21세기 마케팅을 읽는 키워드 이동연비즈&리빙
비싸야 이기는 거꾸로 비즈니스 스도우 코지 Eat&SleepWell
럭셔리 브랜드 마케팅 고은주 예경
성공하는 광고의 숨은 심리 신강균 ComON
광고와 심리 김재휘 한국방송광고공사
Trading up, Updated opportunities for action The Boston Consulting Gruop
기획특집 ' 프리미엄 트렌드와 광고의 활용‘
이승훈 Newspaper AD Journal
광고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성신여자대학교 대학원 가정관리학과 이기영
프라다 폰 : http://www,pradaphonebylg.co.kr
www.trendwatching.com
마켓오 : http://www.themarketo.com
닥터유 : http://www.dr-you.co.kr
에비앙 : http://www.eviankorea.com/main.asp
할리스 커피온바바 : http://blog.naver.com/unikon?Redirect=Log&logNo=90046948614
힐스테이트http://blog.naver.com/vonchio?Redirect=Log&logNo=110054053497
프리미엄과자 뉴스 http://www.consumernews.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특정 기업의 재무상태표와 손익계산서를 다운(각각 3년간) 받아서, 비율분석을 실시하여 유동성, 안전성, 수익성 등을 분석하시오
- [경영계획] 전략계획, 전술계획, 작업계획
- 하이트 진로의 일본진출사례와 향후 전략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innisfree) 통합적 마케팅 전략[IMC]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설화수 마케팅전략과 STP,SWOT분석 및 향후전략제시
- [기업윤리] 윤리경영 성공사례, 실패사례
- [레포트] 테슬라 기업분석 A+자료
- [경영혁신] 닌텐도(Nintendo)의 경영혁신 성공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