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광고종류(Cultural value),영문광고전략,영문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

2. Definition of Concept

3. Case Study <advertisement>

4. Discovered Result & Suggestion
본문내용
Many people
Decide to purchase
by advertisement

- Marketers can not maximize their profit without consideration of factor affecting consumer behavior

- Cultural Value is most important factor affecting consumer behavior in these day.

Premium Trend In Advertisement



Development Direction

1) Starting Information research
2) Analysis the result of research
3) Comparing with our hypothesis
4) Group discussion

Figuring out

Recently ‘ Premium’ emerged as the most important value
참고문헌
대한민국 20대 소비 트렌드 마케팅 익사이팅이마스미래의창
21세기 마케팅을 읽는 키워드 이동연비즈&리빙
비싸야 이기는 거꾸로 비즈니스 스도우 코지 Eat&SleepWell
럭셔리 브랜드 마케팅 고은주 예경
성공하는 광고의 숨은 심리 신강균 ComON

광고와 심리 김재휘 한국방송광고공사
Trading up, Updated opportunities for action The Boston Consulting Gruop
기획특집 ' 프리미엄 트렌드와 광고의 활용‘
이승훈 Newspaper AD Journal
광고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성신여자대학교 대학원 가정관리학과 이기영

프라다 폰 : http://www,pradaphonebylg.co.kr
www.trendwatching.com
마켓오 : http://www.themarketo.com
닥터유 : http://www.dr-you.co.kr
에비앙 : http://www.eviankorea.com/main.asp
할리스 커피온바바 : http://blog.naver.com/unikon?Redirect=Log&logNo=90046948614
힐스테이트http://blog.naver.com/vonchio?Redirect=Log&logNo=110054053497
프리미엄과자 뉴스 http://www.consumernews.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크린쿼터 Screen Quota
  • 전략을 선택할지 결정하게 된다. 그리고 참여자들의 자원(sources)과 영향력(influence)도 정책의 내용을 결정하는 중요한 변수가 된다. 그들이 보유한 영향력 행사의 수단, 즉 권력(power), 권위(authority), 금전적 자원(financial resources)등은 타협과 흥정의 매개가 되고, 이 수단들이 얼마나 효과적으로(effectiveness) 사용되는지에 따라 결과적으로 정책 내용이 변화되거나 수정되는 것이다. 그래서 외교통상부 및 재정경제부가 문화관광부처럼 강력한 지지집단을

  • [졸업][국제경영]넥슨 (온라인게임) 의 해외진출 사례 연구
  • 전략 넥슨의 해외진출 이유-왜 넥슨은 해외로 나갔는가?넥슨의 해외진출 초기 상황구체적인 해외진출 내용미국 - 1997년 8월프랑스- 1999년 4월 일본 - 1999년 11월 싱가포르- 2000년 8월인도네시아- 2002년 3월말레이시아대만- 2001년 11월중국- 2002년 9월넥슨의 해외진출 사례 분석넥슨의 전략과 그 평가1) NC소프트 IR자료2) 자료 출처: AMI-USA 1) 출처 : JAMMA, 어뮤즈먼트산업계의 실태조사. 2000.1) 자료출처: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 정보분석팀 KOTRA자료 발

  • [유통관리]국내유통시장의 분석과 홈플러스의 발전방향
  • 광고상품 등 가격 마크를 붙여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한다.재고 부담을 안고 직영판매율 제고로 고품질 저가격 형성한다.(2) Product산지 직거래로 신선한 제품 공급농산물 전품목을 농협 중앙회가 선정하는 조합을 통해 구매하고 직거래체계 개편에 따른 물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양재동과 창동, 성남, 군위 등 농협종합유통센터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full line 상품구색을 원칙으로 하지만 모든 종류에 있어 홈플러스가 경쟁사

  • [경영전략]컴덱스코리아(COMDEX KOREA)의 마케팅전략분석
  • 전시회에 대한 인식 자체가 잘못 되어 생겨난 것이라면 더욱 인식 변화를 위해서 노력을 해야 할 것이고, 그 외의 문제가 있다면 불만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더 나은 전시회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본다. 행사 후반에 모든 참가사들에게 설문지를 돌려서 정보를 수집하는 것보다는 직접 만나고 직접 듣는 것이 어느 정도 한정된 고객이 정해져 있는 COMDEX의 입장에서는 더 좋은 질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된다.COMDEX KOREA의 마케팅 전략

  • [국제경영] 전시문화 `COMDEX KOREA` 분석
  • 광고 3전시장을 지나치다가 충동적으로 1633기타 43매우 만족 2만족 8양호 15보통임 14약간 불만 8불만 7매우 불만 5Hardware위주 전시 8Business 전시회 11모르겠다 38기타 2전시회인원 수 (명)전시회별 인지도 비교방문 횟수인원 수(명)Comdex 방문 경험은?계기인원 수(명)Comdex 방문 계기는?점수인원 수(명)Comdex 방문 만족도는?인원 수(명)본인이 생각하는 Comdex의 특징은?이름 접속 수1 서영민 402 김지혜 363 곽지원 324 정유진 305 심성보 28손동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