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캠페인전략] 동서식품 스틱형 원두커피 `카누 KANU`의 제품판매 활성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mpany analysis
Consumer analysis
Market analysis
Product & Brand analysis
Competition analysis
SWOT analysis
Targeting
Overall objectives
Creative strategy
Media strategy
Integrated Promotion strategy
Media Mix and Budgeting
본문내용
Company analysis

✣동서식품 소개
•1968년 5월 23일 자본금 3750만 원으로 설립된 우리나라 최초 커피 전문 기업.
•1970년 6월 미국의 제너럴 푸즈사와 기술도입 및 합작사업을 계약하고, 12월 국내 최초의 인스턴트 커피 생산에 성공.
•1976년 12월 커피믹스를 세계 최초로 개발, 1980년 9월 동결건조커피 '맥심'이 발매.
•오늘날 동서식품은 2007년에 매출 1조원 달성이라는 뜻깊은 성과를 올린 국내 최고의 업계 선도 기업.

✣What is the state of the company(organization)’s financial and/or technological resources?

(1)Financial resources
▶동서식품의 과거 10년간 매출액 평균 증가율은 8.9%에 이르고, 영업이익의 연평균 성장률은 14.1%, 연평균 당기 순이익 성장률은 15.6%이다. 우리나라 커피시장은 동서식품과 남양유업, 한국 네슬레가 시장을 선점하는 과점 형태이지만 사실상 동서식품이 독점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하다. 동서식품은 국내 인스턴트 시장의 72.4%를 점유하고 있으며 커피믹스 시장은 82.3%나 차지하고 있다.
[머니투데이 10-12-29]
참고문헌
머니투데이, The Naeil News "우린 나눔스타일… 갈데까지 가보자", 유통업체연감 및 예스 24, 식음료업계 추정치, 식품연감, 동서식품 홈페이지, 카누 홈페이지, AC 닐슨, 업계
참고사이트
http://article.joinsmsn.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8787770&cloc=olink|article|default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20817000608&md=20120820064107_F
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view.asp?bcode=T30001000&artid=A201209070075
http://news.hankooki.com/lpage/economy/201207/h2012070317412321580.htm
조선비즈, 이뉴스투데이, 한국 소비자 신문, 통계청, AC닐슨, 업계, 머니투데이,
소비자 설문조사, 한국경제, 2011년 11월 Best Creative 광고로 선정되었을 당시 인터뷰, LG경제연구원
http://article.joinsmsn.com/brandnews/article/article.asp?total_id=7213399&ctg=2300
http://news.ichannela.com/list/3/all/20120125/43525812/3
http://news.donga.com/3/all/20120701/47429079/1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2/10/12/2012101201787.html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동서식품과 한국 네슬레의 비교와 향후전략,동서식품,한국네슬레,커피믹스시장,커피믹스,커피시장
  • 동서식품과 한국 네슬레의비교와 향후전략서론한국 커피믹스 시장에서의 동서식품 선정 동기와 개요본론동서식품(1)동서식품의 소개(2)동서식품의 마케팅① 멀티브랜드 전략②빅 모델 광고 전략(3) SWOT분석 2)한국네슬레(1)한국네슬레 소개(2)한국네슬레 마케팅 믹스① 4P분석(3) SWOT 분석3) 동서식품과 한국네슬레 비교 분석 4) 동서식품이 나아가야 할 전략(1) 타 기업 마케팅 사례를 통한 마케팅 전략 제안(2) 동서식품 제품 전략 제안

  • (마케팅수업 A+)프렌치카페 마케팅 분석보고서
  • 전략6. 경쟁사 4P 전략 비교7. 프렌치카페 새로운 4P 전략Ⅲ. 결론참고문헌Ⅱ. 서론1. 연구배경 및 연구목적김태희 커피로 잘 알려진 프렌치 카페 카페믹스 라는 제품은 모두 잘 알고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을 통해 커피믹스 시장에 진출한 남양 유업은 웰빙에 대한 소비자의 needs를 잘 파악하여 카제인 나트륨 대신 무지방 우유를 넣음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커피믹스를 섭취하는 것이 몸에 해롭지 않다는 인식을 갖게 함으로써 동서식품이 80% 이상을

  • 카누 커피시장 카누 마케팅 카누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동서식품 카누 84.5네슬레 수프리모 크레마 7.9기타 9.64분기 1.2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자료 : A/C 닐슨시사점시사점시장 포화 상태에서 해결책 소비자의 잠재 니즈를 파악한새로운 카테고리 형성성공적인 포지셔닝을 위한효과적인 IMC 뒷받침 되어야함참고문헌1.패키지 컬러에 따른 소비자 브랜드 아이덴티티 지각효과에 관한 연구스틱형 포장구조의 인스턴트 원두커피 패키지 제품

  • [마케팅]맥심 `Maxim` 광고분석
  • 의 이미지 등이 친숙하며 따스하고 좋은 느낌이 들고, 여러 종류의 커피가 그 속성에 맞게 광고에서 광고모델의 이미지를 통해 잘 드러내는 점등을 보고, 동서식품의 맥심 광고를 선정하게 되었다. 2. 회사소개1968년 설립된 동서식품은 맥스웰하우스커피 브랜드를 국내 처음으로 선보이면서 커피 국산화 시대를 열었다.74년 순식물성 커피크림 프리마를 국내 최초로 개발하였으며 80년대에는 선진기술인 냉동건조 공법의 맥심커피를 생산 판매함으

  • 소비자 의사결정과정 모델 연구
  • 커피믹스 KANUⅣ. 한화 숲조성 캠페인Ⅴ.유니클로 Color Ankle PantsⅠ. VIVIEN FREE VOLUME1. 브랜드 및 제품 소개2012년 봄 여성 이너웨어 전문 브랜드 비비안이 출시한 ‘프리볼륨 (Free Volume) 브라’는 기존의 다른 기능성 속옷의 단점으로 꼽혔던 와이어로 인한 압박감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와이어를 속옷의 바깥쪽에 부착해서 착용 시 압박감을 줄여줌과 동시에 기능성을 유지하고 있다.2. 광고 소개 - 카피 : “내 여자는 VIVIEN”비비안은 업계 최초로 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