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캠페인전략] 동서식품 스틱형 원두커피 `카누 KANU`의 제품판매 활성화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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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Intro
2. 상황분석 – 시장, 소비자
3. 목적, 목표
4. 컨셉 도출
5. IMC
6. 평가
7. 결론
본문내용
동서식품 카누, 출시 보름 만에 150만개 판매

동서식품은 지난달 19일에 출시된 신개념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KANU)가 보름 만에 주요 할인점
누적 판매량 150만개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출시 보름간의 매출액은 판매액 기준으로
25억 원을 기록했다.동서식품에 따르면 현재 할인점에서는 하루 평균 약 14만개 이상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전 주 평일 동일 대비 약 35% 상승하는 추세다.

이마트 판매를 분석한 결과, 20, 30대 여성 구매가 많으며 판매 첫 주에는 10개입 제품이 많이 팔렸으나 이번 주에는 고객들이 30개입 제품을 주로 재 구매하는 경향을 보였다. 이는 카누의 품질이 뒷받침돼 대규격 제품으로 재구매가 이루어지는 것으로 보인다고 회사 측은 분석했다.
… 동서식품은 이번 카누의 매출 성장세로 당초 60억 원으로 예상했던 올해 매출을 상향 조정해 약 130억 원으로 내다보고 있다. ...
아이뉴스 2011.1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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