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캠페인전략] 동서식품 스틱형 원두커피 `카누 KANU`의 제품판매 활성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5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ro
2. 상황분석 – 시장, 소비자
3. 목적, 목표
4. 컨셉 도출
5. IMC
6. 평가
7. 결론
- 본문내용
-
동서식품 카누, 출시 보름 만에 150만개 판매
동서식품은 지난달 19일에 출시된 신개념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KANU)가 보름 만에 주요 할인점
누적 판매량 150만개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출시 보름간의 매출액은 판매액 기준으로
25억 원을 기록했다.동서식품에 따르면 현재 할인점에서는 하루 평균 약 14만개 이상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전 주 평일 동일 대비 약 35% 상승하는 추세다.
이마트 판매를 분석한 결과, 20, 30대 여성 구매가 많으며 판매 첫 주에는 10개입 제품이 많이 팔렸으나 이번 주에는 고객들이 30개입 제품을 주로 재 구매하는 경향을 보였다. 이는 카누의 품질이 뒷받침돼 대규격 제품으로 재구매가 이루어지는 것으로 보인다고 회사 측은 분석했다.
… 동서식품은 이번 카누의 매출 성장세로 당초 60억 원으로 예상했던 올해 매출을 상향 조정해 약 130억 원으로 내다보고 있다. ...
아이뉴스 2011.11.07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