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산업] 와인시장의 성장과 향후전망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2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와인산업] 와인시장의 성장과 향후전망 PPT자료
- 목차
-
Ⅰ. 와인 수입량 증가
Ⅱ. 저가 와인의 높은 인기
Ⅲ. FTA 효과
Ⅳ. 품목의 다양화
Ⅴ. 치열한 경쟁
- 본문내용
-
Ⅰ. 와인 수입량 증가
올 들어 와인 수입이 사상 최대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위스키와 막걸리 등이 고전하고 있는 것과 달리 와인 판매는 큰 폭으로 늘어나고 있다. 업계에서는 자유무역협정(FTA) 체결로 미국과 칠레 유럽 등의 수입 와인 가격이 싸졌고, 저도주 선호현상이 나타나면서 와인이 대중적 술로 자리잡았다고 분석하고 있다.
와인 수입량이 늘어남에 따라서 와인시장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국내시장에서 와인이 인기를 끌고 있으며 와인에 대한 구매가 확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와인이 이처럼 높은 인기를 누리게 된 것은 여러 가지 요인이 작용한 결과이다.
와인은 기존의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을 제공한다. 기존의 주류에서 식상함을 느낀 고객들은 와인을 통해서 향상된 만족감을 느끼게 된다. 와인은 즐길 수 있는 술로 각광을 받고 있다.
- 참고문헌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2731451
<한국경제>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H21&newsid=02509206602870584&DCD=A00802&OutLnkChk=Y
<이데일리>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528705
<매일경제>
http://news.iti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0701
<인천일보>
http://www.munhwa.com/news/view.html?no=2013062701032024152004
<문화일보>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306/e20130625170333120180.htm
<서울경제>
http://www.asiae.co.kr/news/
<아시아경제>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497295
<매일경제>
http://www.segye.com/Articles/NEWS/ECONOMY/Article.asp?aid=20130625025336&subctg1=&subctg2=&OutUrl=naver
<세계일보>
http://boom.seoul.co.kr/news/newsView.php?id=20130620050039
<서울신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