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기업분석] 삼성전자 경영전략분석-사업의 다양화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6.27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삼성전자 기업분석] 삼성전자 경영전략분석-사업의 다양화 PPT자료
- 목차
-
Ⅰ. 다양한 제품 라인업
Ⅱ. TV시장 공략
Ⅲ. 콘텐츠의 다양화
Ⅳ. 음성 동작인식 기능 강화
Ⅴ. 모바일사업 투자확대
- 본문내용
-
Ⅰ. 다양한 제품 라인업
코엑스 3층 C홀에 총 864㎡(약 260평)의 대규모 전시 공간을 마련한 삼성전자는 세계 최대 85인치 울트라HD(UHD) TV와 2013년형 삼성 스마트TV 라인업을 전시한다. 이 외에도 전략 스마트폰인 갤럭시S4, 컨버터블 PC인 ‘아티브 스마트PC’ 등도 함께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한국을 대표하는 기업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시장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휴대푠, TV, 에어컨 등의 다양한 전자제품을 시장에 선보이며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 상황이다.
삼성전자의 우수한 제품은 세계시장에서도 인정받고 있으며 세계시장에서도 수요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삼성제품을 통해서 높은 만족감을 느끼고 있는 것이다.
- 참고문헌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2017011
<한국경제>
http://www.eto.co.kr/news/outview.asp?Code=20130627100246520&ts=110356
<경제투데이>
http://www.dailian.co.kr/news/view/346754/?sc=naver
<데일리안>
http://www.joseilbo.com/news/htmls/2013/06/20130627187040.html
<조세일보>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755187&g_menu=020800&rrf=nv
<아이뉴스>
http://www.fnnews.com/view?ra=Sent0601m_View&corp=fnnews&arcid=201306270100263050015036&cDateYear=2013&cDateMonth=06&cDateDay=27
<파이낸셜뉴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01&aid=0006339148
<연합뉴스>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62710562863272&outlink=1
<머니투데이>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508664
<매일경제>
http://www.ajunews.com/kor/view.jsp?newsId=20130627000169
<아주경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