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죠스떡볶이`의 점포 운영관리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6.20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01. 선정동기
02. 기업소개

본론
01. 사업방향
02. 시설설비
03. 메뉴
04. 점포운영관리
05. 시장분석

결론
01. 종합정인 개선점
본문내용
01. 사업방향

사업방향
죠스푸드는 카테고리 킬러 브랜드르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여 과거와는 다른 외식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것입니다

차별화
첫번째 전략은 ‘메뉴의 차별화’다
두번째 전략은 ‘합리적인 가격’이다
세번째 전략은 ‘활기찬 주문’이다

.
.
.

03. 메뉴

메뉴의 대중성
▶ 누구나 접해본 분식, 바쁜 현대사회 속 즐겨 이용함
▶ 합리적인 가격 & 다양한 음식간식 혹 간단한 식사대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죠스떡볶이와 국대떡볶이의 비교를 통해 알아본 서비스 비즈니스의 모델
  •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기본개념4. 프랜차이즈 환경5. 분식(떡볶이) 프랜차이즈 사업6. 기업선정Ⅱ. 본론1. 비즈니스 모델1) 죠스 떡볶이2) 국대 떡볶이2. 개선점1) 죠스 떡볶이2) 국대 떡볶이Ⅲ. 결론※ 참고문헌Ⅰ. 서 론1. 머리말 2. 한국표준산업분류3.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기본개념4. 프랜차이즈 환경5. 분식(떡볶이) 프랜차이즈 사업6. 기업선정1. 머리말박근혜 정부의 핵심 국정운영기조인 경제민주화 관련 법안 가운데 프랜차이즈법 처리

  • 빨봉분식의 제품 차별화전략과 사회적활동 제안방안
  • 분석3. 빨봉분식 내부분석4. 빨봉분식 차별화전략5. 빨봉분식의 사회적활동1) 유니세프 후원2) 푸드트럭3) 본사와 분점과의 관계Ⅲ. 결론1. 사회적활동 제안방안1) 저소득, 고아인 아이들에게 음식을 제공2) 지역의 농특산물을 사용하여 지역경제발전3) 성공 노하우의 공유 및 강연2. 결론Ⅳ. 참고문헌 Ⅰ. 서론1. 기업선정동기떡볶이는 한국의 가장 보편적인 간식 중 하나이며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음식 중 하나이다. 이는 한국의 대표적 길

  • 사업계획서(PPT)-창업경영론 아지매와 아제
  • 의 장사로 최대화보완 방안아지매와 아제3.시장분석3-4 입지분석 및 상권분석상권분석중심업무지구(CBD)에 위치하여 유동인구多성별을 가리지 않는 분식업 특성상 잠재고객수 多노출되기 쉬운 위치로, 제한된 식사시간을 가진 직장인들에게 어필유명빵집 ‘백구당’ , ’40계단 테마거리’ 인접해, 인구유입이 활발한 최적의 위치(간접효과 창출 예상)아지매와 아제3.시장분석3-4 입지분석 및 상권분석주변점포분석밥집, 커피숍, 빵집 등 직

  • 바르다김선생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과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의 바른 김밥이 해결책을 제시해야 할 것이다.무 색 단무지와 바른 계란, 제대로 된 재료를 사용함으로써 현재 바른 먹거리 논란을 잠식시켜 버릴 정도의 힘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바르다 김선생이 가진 강점을 활용해 웰빙과 연계시켜서 웰빙과 사회문제점들과는 동 떨어진 점포라는 점을 각인시켜 고객들에게 제공한다면 향상된 매출액을 기록할 수 있을 것 같아 선정하게 되었다.마지막으로, 김밥 프랜차이즈 점으로써의 후발주자의 약점을

  • 문화콘텐츠스토리텔링전략 21 강의요약본(퀴즈포함)
  • 의 이익을 보호받는 권리⚫ 동일성유지권: 작품의 identity 유지⚫ 성명표시권: 저작자의 성명을 표시할 권리⚫ 공표권: 발표할 수 있는 권리② 저작재산권: 본인만 이용할 수 있는 권리, 배타적 이용권리 (복제권, 개작권, 번역권, 방송권, 전시권, 배포권, 발행권 등)4) 문화콘텐츠 산업 가치사슬별 구조제작업자 -> 콘텐츠 창작업, 배급업 || 1차 유통업자 -> 배급업 || 2차 유통업자 -> 오퍼레이터 / 소매점포업5) 문화콘텐츠의 특성① 문화콘텐츠의 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