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기업분석]삼성의 경영전략-브랜드 강화전략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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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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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Ⅰ. 삼성의 브랜드가치 ………………………3
Ⅱ. 스마트폰 판매효과 ………………………4
Ⅲ. 적극적인 해외시장 개척 …………………5
Ⅳ. 막대한 투자 실시 …………………………6
Ⅴ. 생산설비 확대 ……………………………6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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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삼성의 브랜드가치
브랜드컨설팅그룹 인터브랜드가 작년 10월 발표한 ‘글로벌 100대 브랜드’ 조사에 따르면 삼성은 329억달러(약 36조6000억원)의 브랜드 가치로 지난해(17위)보다 8계단 상승한 9위에 올랐다. 미국 기업을 제외하면 전 세계에서 브랜드 가치가 가장 높은 기업이 됐다.
삼성의 브랜드가치는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막강한 기업역량을 바탕으로 하여 세계시장에서 적극적인 경영활동을 실시한 결과인 것이다. 삼성은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위의 표에서 살펴볼 수 있는 것처럼 삼성은 국내지상에서 브랜드가치가 1위에 달하며 세계시장에서도 높은 순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효과적인 경영활동을 통해 지속적인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상황이다.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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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0632891
<한국경제>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53013139645349&outlink=1
<머니투데이>
http://www.fnnews.com/view?ra=Sent0601m_View&corp=fnnews&arcid=201305300100298720016877&cDateYear=2013&cDateMonth=05&cDateDay=30
<파이낸셜뉴스>
http://www.ajunews.com/kor/view.jsp?newsId=20130529000409
<아주경제>
http://news.hankooki.com/lpage/economy/201305/h2013053003401521500.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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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news.donga.com/3/all/20130529/55507391/1
<동아일보>
http://www.betanews.net/article/579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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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경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6286430
<연합뉴스>
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499224&thread=01r01
<아시아뉴스통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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