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페이스북 이용자증가에 따른 영향과 SNS산업의 변화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7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SNS]페이스북 이용자증가에 따른 영향과 SNS산업의 변화 PPT자료
목차
목 차


Ⅰ. 페이스북의 높은 인기


Ⅱ. 페이스북의 장점


Ⅲ. 개방형과 폐쇄형의 중간형태


Ⅳ. NHN의 밴드


Ⅴ. SNS산업의 변화
본문내용
Ⅰ. 페이스북의 높은 인기

실제 페이스북에 한 달에 한 번 이상 접속한 가입자는 작년 6월 600만여명에서 9월 1000만명을 돌파했고, 올 2월엔 1100만명에 달했다. 페이스북은 한국인이 가장 많이 들여다보는 SNS 중 하나다.
위의 그래프에서 살펴볼 수 있는 것처럼 페이스북의 이용자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국내시장에서 페이스북은 사람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SNS라고 할 수 있다.
SNS의 돌풍은 전세계적으로 나타나고 있는 현상이다. 스마트폰의 보급 확대로 인하여 SNS시장도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그 중에 대표적인 SNS가 페이스북이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0395971
<한국경제>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5/27/2013052701660.html
<조선일보>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cul&arcid=0007218065&cp=nv
<쿠키뉴스>
http://www.yakup.com/news/index.html?mode=view&cat=14&nid=163866
<약업신문>
http://www.consti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6047
<건설타임즈>
http://news.hankooki.com/lpage/economy/201305/h2013052703320721540.htm
<한국일보>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2699661
<한국경제>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5/26/2013052600816.html
<조선비즈>
http://www.cnews.co.kr/uhtml/read.jsp?idxno=201305241658371550264
<건설경제신문>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52506114759938&nvr=Y
<아시아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마트폰과 애플리케이션
  • 이용자들이 스마트 폰을 이용하기 힘든 상황이었다. 이통사들의 단기 수익에 집착한 제살 깎아먹기 식 정책은 자사와 이용자 모두에게 공멸의 길이 될 뿐이다. 이런 상황을 극복하고 스마트 폰이라는 새로운 기기가 더 널리 사용되어 인간 커뮤니케이션에 새로운 장을 열어주길 기대하며 글을 맺는다.Interview INNOACE - 서비스 산업본부 조미화 대리, 데이터 개발 3팀 정내교 과장Q1> INNOACE에 대해서 설명해 주십시오디지털화로 대변되는 통신기술의 변화

  • [인터넷마케팅] Melon 멜론 기업 분석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전략 방안 연구
  • 영향을 주었다. 이용량증가 이전과 이용량 동일증가 이전보다 이용량 감소 더 이상 이용하지 않음스마트패드 18.1 56.8 22.4 2.7내비게이션 3.3 61.5 26.7 8.5데스크탑컴퓨터 2.5 54.4 41.2 1.9노트북컴퓨터 6 45.1 44.6 4.3PDA 4.8 21 38.5 35.7전자사전 2.5 19.5 41 37MP3플레이어 2 19.6 41.7 36.7게임기 2.5 18.3 46.2 33PMP 2.5 17 41 39.5전자책단말기 2.5 14 37.3 46.2 스마트 폰 이용 후 다른 단말기 이용률 변화 (위와 같은 자료)위의 그림을 참조하면, 과거 폭넓게 보급되었던

  • 카카오톡마케팅전략,카카오톡분석,카카오톡향후전망,카톡마케팅전략,카톡분석
  •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점에서 놀라움도 많이 느꼈으며 소비자의 욕구를 찾아 그것을 충족시키려는 일련의 활동과 노력을 보며 공감도 하고 호감도 느끼게 되었다. 홍길동카카오톡이 필수 어플이 되면서 자연스럽게 일상의 한부분이 되면서 의사소통의 한 수단으로 자리 잡게 되었다. 어플만 깔면 무료로 무제한 소통할 수 있다는 것과 단체대화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신선했다. 카카오톡은 이용자도 많고 거의 처음에 등장했던 어플이어서 비슷한 어플

  • 의료관광마케팅
  • 산업은 의료 환경의 변화로 인한 의료산업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을 받고 있다.미국과 캐나다에서는 몇몇 개발도상국에서 양질의 건강관리를 보다 저렴하고 보다 빠르게 받을 수 있다는 점 등을 이유로 일찍부터 해외의료관광에 대한 수요가 있어 왔다. 미국에서는 건강관리비용이 증가하고 캐나다에서는 대기시간이 길어지면서 환자들은 해외치료에 눈을 돌리고 있다. 나라에 따라 다르겠지만 비용의 90%정도를 절감할 수 있고 대기시간은 거의 없다

  • [마케팅관리] 다음커뮤니케이션 Daum의 마케팅 평가 및 제안
  • 기업) / www.koreanclick.com/ KISA(한국 인터넷 진흥원) / http://www.kisa.or.kr/main.jsp 네이버 / www.naver.com/ 다음 ‘요즘’, 소셜댓글 ‘라이브리’에 로그인 API 최초 제공 / 매일경제 http://www.kmobile.co.kr/kmnews/news/newsview.asp?tableid=IT&idx=312755 다음 사업보고서 8-16기네이버 사업보고서 11기포털사이트의 웹서비스 품질이 고객의 서비스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오양우, 건국대학교인터넷 포탈사이트의 영향력 확대에 따른 대응방안 / 이호영, 정보통신정책연구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