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_혁신(아시아나),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8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우리나라 항공 산업 특성 및 추세
2. 아시아나 기업소개
3. 아시아나 항공 서비스 전략
4. 가치제안을 통한 서비스혁신
5. 가치혁신 창출
6. 서비스혁신 방법론
7. 서비스혁신 추진 절차
8. 결론
본문내용
2. 아시아나 기업소개
§ 아시아나 선정 배경

항공사업

-글로벌시대에 필수적인 산업
-앞으로 더 성장 가능성이 높음
-후발 주자이지만 라이벌 구도 형성에 성공한 아시아나 항공의 서비스 전략에 주목
.
.
.


5. 가치혁신 창출
1) 서비스 요소
A. 가격

- 몇 년 전까지는 아시아나 의 항공 가격이 다른 항공사 들에 비해 저렴한 편

현재는 타 항공사 들과 비슷하게 가격 상승. 대신 기내 및 운송 서비스의 질을 높여서 고객 만족도를 유지

- 국내 경쟁사인 대한항공과 벤치마킹 항공사인 싱가포르항공과의 비교를 통해 확인 가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제주항공,항공사경영,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시장을 양분해왔던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은 매년 가격을 비슷한 수준으로 인상해왔다. 터무니없이 높은 항공가격의 해결책으로 제주시의 지원을 받아 항공시장에 참여한 제주항공은 비교적 신생 기업이고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에서 기존 항공사에 비해 젊고 신선한 이미지를 갖추고 있다.1.3.2.4 애경의 자본 지원력 - 수많은 저가항공 법인들이 설립되었으나 막대한 초기자본금의 부족으로 대부분 형태만 남은 상태다. 그러나 다양한 계열사를 둔

  • 산업전략,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전략의 실행이슈들기업전략을 성공적으로 실행제품시장별기업,사업 전략간의 적합성SBU의 조직구조와조정메커니즘각 제품 시장별마케팅 실행계획에 포함될 내용SBU와 기업본부의 관리관계1사업전략과 마케팅전략의 실행이슈들HP의사례여러 산업단위들은 작은 벤처기업처럼 간주되어 HP전체는 이들의 집합체 처럼 운영되었으며,각 사업단위는 자신의 성공에 책임을 지는 방식으로 운영이와 같은 자율적이고 분권화 된 조직형태는

  •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 대한항공 속으로 대한항공 환경분석
  •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 “대한항공”속으로 !대한항공(주)목 차1. 요약문 2 2. 서론 33. 본론 7(1) 환경 분석 7 외부환경분석  경쟁사 분석 & 자사 분석 (2) SWOT 분석 10(3) STP 전략 13 (4) 4P 전략 154. 결론 18 5. 느낀점 196. 부록 201. 요약문21 세기 기업경영의 중심은 고객이라는 생각으로 대한항공은 고객․사회․임직원을 위한 풍요로운 가치 창출에 초점을 맞추어 경영활동을 하고 있다. 이미 세계 10위권 안에 드는 항공사

  • 대한항공 마케팅전략
  • 목 차1. 선정 동기2. 대한항공 소개3. 환경 분석4. 항공시장 분석5. SWOT 분석6. STP 분석7. 마케팅 전략(4P)8. 결론1. 선정 동기대한항공은 우리나라 최초의 항공사로 한국문화를 세계로 알리는 것을 시작으로 변화와 혁신을 기반으로 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라는 비전아래 지속적인 대 고객 서비스 혁신 작업을 전개하며 명실공히 글로벌 최고의 명품항공사로 거듭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대한항공은 아시아나 항공을 비롯한 여러

  • 매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메리어트 성공전략분석과 향후전망
  • 마케팅 전략을 통해 자신의 의견이 바로 바로 반영되는 데에 따른 만족감과 쾌적함 느낌.5. 매리어트 호텔 분석(1) 경영 환경 분석 1. SWOT분석 (국내 사업 기준)1) Strenth- 비즈니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지리적, 시설적 우위성우리나라 최고의 업무지구에 위치하여 각종 비즈니스 고객에게 접근성의 우위를 보인다. 테헤란로를 중심으로 형성된 업무지구에 위치하여 IT기업 등 각종 기업체과 무역 및 금융관련 시설이 인접해 있다. 국제공항터미널과 코엑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