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및프랜차이즈,테이크아웃커피,베이커리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회사소개2. 오직 커피만을 향한 열정
이디야의 전 매장은 신선한 아라비카 100% 원두를 엄선하여 국내 로스팅한 후 30일내 판매라는 원칙아래 고객분들께 제공합니다. 또한 이디야 커피연구소, 커피 아카데미를 설립하여 전문 인력과 인프라에 기반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GAP 1 _ 프렌차이즈 이디야
1. 문제점
프랜차이즈 ← 고객기대
똑같은 품질
똑같은 서비스
지점별로 맛이 다름
지점별로 쿠폰 서비스가 다름
매장별 인테리어, 분위기 다름
홈페이지에 기재된 메뉴 외에 음료
각 지점의 메뉴가 조금씩 상이함
2. 해결책
프랜차이저(본부)와 프랜차이지(가맹점)간의 커뮤니케이션의 증대
- 소비자가 프랜차이즈를 선택하는 이유는 일관된 서비스에서 오는 익숙함을 통해, 거래 시 발생하는 위험을 줄이기 위함
- 가맹점주가 임의로 메뉴를 만들어 판매하거나, 서비스를 시행하는 것 통제
프랜차이저(본부)와 접점직원 간 커뮤니케이션 증대
동일한 맛을 유지시키기 위해 직접 커피를 만드는 접점직원이 아르바이트생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 필요
스타벅스- 커피제조와 서비스에 대한 자체 교육 프로그램
커피빈 – 커피는 바리스타만 제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